-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SKT 광대역 LTE-A | |
---|---|---|
SKT LTE-A | ||
서브타이틀 | 세계 최초 광대역 LTE-A | |
The world's first LTE-A advanced | ||
URL | http://www.skt-lt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SKT의 모든 정보를 제공하는 전사적 마케팅 대표 사이트입니다. | |
키워드 | SK텔레콤,광대역LTE-A,광대역LTE-A 요금제,3배 빠른 광대역 LTE-A,반응형웹 | |
제작년월 | 2014.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통신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SK텔레콤(주) | |
제작사 |
(주)미디어포스얼라이언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SK텔레콤 LTE사이트는 SKT의 다양한 캠페인부터 시작해서 광대역 LTE-A의 개념 및 요금제, 단말기, SKT의 혜택 및 서비스 그리고 SK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정보까지 SKT의 모든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사적 마케팅 대표 사이트입니다.
사용자가 이해하기 어려운 요금제 및 혜택, 서비스 등을 사용자의 관점에서 이해하기 쉬운 콘텐츠로 재가공하여 제공함으로서 어렵고 딱딱한 통신사 사이트와는 차별화 되는 친근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소셜 로그인 방식으로 단순 일방향적 정보 제공 웹사이트에서 벗어나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하고 정보를 확산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의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디바이스의 다양화에 대응하기 위해 반응형 웹사이트로 제작해 웹, 모바일, 태블릿 등 해상도에 최적화된 UI를 제공합니다. ■ 영역별 큐브형 메인 구조 영역별로 구분된 큐브형 메인 구조를 통해 컨텐츠 교체 및 신규 컨텐츠 추가에 용이한 구성으로, 월별 운영 가중치에 따른 순서 변경이 용이한 형태로 구성하여 SKT의 이슈에 따라 탄력대응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또한 SK텔레콤의 메인 컨텐츠를 핵심 Value 키워드에 따라 배치하여 마케팅 offering과 고객경험을 극대화 하는 UX를 구현하였다. ■ 마케팅 허브로서의 역할 전사 마케팅 대표사이트로서 기존의 단순한 CF영상노출에서 벗어나 다양한 SK텔레콤의 캠페인과 관련된 부가 영상, NG컷, 비하인드 스토리 등 재미 요소와 CF영상을 담고 있는 공간을 메인페이지 및 서브페이지에 마련함으로서 종합적인 미디어센터로의 기능을 확대 및 강화하였다. 또한 CF에서 표현하고자 한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 콘텐츠로의 교차진입이 용이하도록 구성하여 관련 콘텐츠로의 교차 진입 및 이동성을 확보하였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SK텔레콤의 SNS와 같은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소셜 토크 페이지를 구성하여 SKT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고객에게 편리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하였다. ■ SK텔레콤만의 특화된 콘텐츠 통신사의 어려운 통신 기술이나 수치를 알기 쉬운 인포그래픽을 활용하여 보다 친근하고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였다. 그 외에도 SK텔레콤만의 특화 혜택 및 서비스를 포토툰으로 제작하고, 포토툰을 이벤트와 연계하여 제공함으로서 사용자로 하여금 재미요소를 느끼며 자연스레 SK텔레콤의 서비스에 관심을 갖도록 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