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4 글로벌 | |
---|---|---|
GALAXY Note4 Grobal Site | ||
서브타이틀 | 갤럭시 노트4, 엣지, 기어 S 브랜드 사이트 | |
GALAXY Note4, Edge, Gear S Brand Site | ||
URL | http://www.samsung.com/global/microsite/galaxynote4/index.html 사이트보기 | |
소개 | GALAXY Note4 및 Gear S 의 글로벌 사이트 | |
키워드 | GALAXY Note4,GALAXY Note Edge,SAMSUNG Gear S,Note4 Features,Note Edge Features,Gear S Features | |
제작년월 | 2014.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글로벌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성전자 | |
제작사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삼성전자의 하반기 신제품인 GALAXY Note4, GALAXY Note Edge, SAMSUNG Gear S 의 글로벌 런칭 사이트로 제품 브랜드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한 사이트를 구축했다. [기획의도] 신규 제품 라인업이 5개로서 각 제품으로 이동할 수 있는 UI선택과 각 제품 메인을 별도로 구성하여 제품의 디자인, 기능, 특징을 효율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화면 풀스크린으로 활용한 형태로서 메뉴 선택 시 각각의 페이지가 풀로 보여지도록 구성했다. [특징] - 제품의 특징과 장점을 강조하기 위해 제품 이미지 위주의 UX구성과 특징을 간략히 정리하여 시각적 전달에 정보전달에 초점을 뒀다. - 제품 출시 전 프리 런칭과 제품 출시 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사이트의 연속성을 유지하고, 글로벌 제품으로서의 효율적인 정보 전달을 위해 카피, 타이틀, 콘텐츠의 내용을 세일즈적인 측면과 마케팅적인 내용을 가미하여 작성 제작했다. - 접근성과 SEO, 키워드 등 글로벌 사용자의 관점과 패턴에 맞게 제작하여 사용자의 접근이 더욱 쉽고 빠르게 접속할 수 있도록 유도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