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시에라 2014 런칭 캠페인 | |
---|---|---|
High Sierra 2014 Launching Campaign | ||
서브타이틀 | 하이시에라 맵 캠페인 | |
High Sierra MAP Campaign | ||
URL | http://campaign.kr.highsierra.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숨겨둔 나만의 Playgroud를 공유하는 캠페인 사이트 | |
키워드 | 하이시에라,High Sierra,하이시에라 런칭,하이시에라 가방,하이시에라 백팩,하이시에라 맵 | |
제작년월 | 2014.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쌤소나이트 코리아 | |
제작사 |
애드쿠아 인터렉티브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2014년 2월, 한국에 런칭 하는 미국 정통 아웃도어 백팩 브랜드 HIGH SIERRA를 10대 후반~ 20대 초반의 Active한 영 타겟에게 어울리는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백팩 브랜드로의 인지도를 형성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High Sierra와 함께라면 어디든 Playground가 된다!’ 라는 키 메시지 아래, 아웃도어 Activity를 즐길 수 있는 우리 주변에 숨겨진 Playground를 알려주고 공유할 수 있는 High Sierra Map이라는 온라인 공간을 마련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고자 했다. [실행방안] 1) 구성 브랜드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영상을 풀스크린으로 활용한 형태로 메인을 구성하고, 메뉴 선택시 각각의 페이지가 풀로 보여지도록 구성했다. 2) 디자인 온오프라인에서 통일된 디자인 톤앤매너를 유지하기 위해 원색의 컬러풀한 컬러를 활용하여 전체적으로 밝고 경쾌한 느낌으로 디자인 했다. 3) 이벤트 캠페인 사이트내 High Sierra Map을 마련하여 미리 선정된 보딩, 라이딩, 캠핑을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추천 Playground 50곳을 노출하였습니다. 추천 Playground는 우리 주변에서 무심코 지나치기 쉬운 장소지만, ‘남산 왕돈까스 먹으러 가는 길’, ‘홍대 7번 출구 감성 포텐 길’ 등 장소를 묘사하는 기발한 네임을 붙여 High Sierra 만의 Playground로 재 탄생되었다. 또한, 추천 Playground 중 5 곳을 선별하여 소개 영상을 제작해 유저들에게 High Sierra Playground의 의미를 전달했고 영상에 제품을 함께 노출해 도심 속 Activity에 꼭 맞는 아웃도어 백팩 이라는 High Sierra 제품 메시지를 전달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