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 |
---|---|---|
A TWOSOME PLACE | ||
서브타이틀 | 투썸플레이스 | |
A TWOSOME PLACE | ||
URL | http://m.twosom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CJ푸드빌 대표브랜드 투썸플레이스 공식 모바일 웹사이트 | |
키워드 | 투썸플레이스,TWOSOME,CJ푸드빌,디저트카페,투썸 | |
제작년월 | 2014.10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CJ푸드빌㈜ | |
제작사 |
주식회사 매그넘빈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CJ푸드빌 대표 브랜드인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A TWOSOME PLACE) 모바일 웹을 리뉴얼해, 디저트 카페로의 투썸플레이스 온라인 브랜딩을 강화하고, 사용자 참여 채널을 확대해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한다. [기획의도] UI설계부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전체적인 톤앤매너를 유지해 일반적인 커피 전문점이 아닌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서의 투썸플레이스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와 투썸커피의 전국 매장검색을 편리하게 하고, 본사(공급자)가 제공하는 추천투썸페어링과 함께 사용자가 직접 만들어보는 나만의 투썸페어링을 통해 참여와 소통, 공유 서비스를 마련하고자 한다. [특징] 모바일 웹을 통해 일반 카페를 넘어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로의 투썸플레이스가 추구하는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만의 커피와 디저트 페어링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자가 직접 나만의 투썸페어링을 추천하는 참여형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바이럴을 강화한다. 또한, CJ푸드빌에서 제공하는 브랜드별 쿠폰 및 모바일 상품권에 빠르게 접근해 쉽게 온라인 구매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