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국다이와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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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AIWA KOREA | ||
서브타이틀 | 한국다이와 공식 홈페이지 | |
DAIWA KOREA OFFICIAL WEBSITE | ||
URL | http://www.daiwakorea.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피싱전문브랜드 한국다이와 공식 홈페이지 | |
키워드 | 통합 온라인 마케팅 채널,다이와 대회 안내 시스템,피싱 종합정보 허브 ,경험 가치 공유 공간 | |
제작년월 | 2015.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레저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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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다이와(주) | |
제작사 |
(주)마이다스아이티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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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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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 목적
한국다이와는 연간 20개 대회를 개최ㆍ후원하고 있으며, 낚시용품 점유율 선두를 다투는 피싱전문브랜드. 높은 점유율에 비해 낮은 대중적 인지도 및 노후화된 홈페이지의 복합적인 문제점을 개선하고, 소비자에게 긍정적인 브랜드 경험을 공유하는 통합 온라인 마케팅 채널 구축을 목표로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획 의도 한국다이와는 첫 낚시의 유쾌한 감동을 토대로 다양한 낚시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낚시를 경험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고자 했다. 메인은 패럴렉스 방식으로 구현해 메뉴마다 주요 콘텐츠를 주목도 높게 배치했다. 많은 양의 테크놀로지 콘텐츠를 재정리하고, 산재한 대회 관련 정보를 통합시켜 한국다이와 공식 홈페이지의 신뢰도 및 사용성을 업그레이드했다. 특징 -디자인 비주얼 디자인은 자연의 광활함이 느껴지는 풀스크린 비주얼을 사용했다. 도전, 자유, 사람이라는 키워드로 낚시의 감동을 표현했다. 타이포그래피와 비주얼 레이어의 교차로 예술과 디자인의 경계를 허물고자 했고, BI의 조형요소를 곳곳에 배치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UI 디자인은 상단 고정 GNB로 메뉴 접근성을 강화하고, 사용자 이동패턴을 고려해 LNB를 우측에 배치했다. 패럴렉스 스크롤링으로 동적인 UX를 구축했고, 주요 콘텐츠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사용자가 가장 오래 머무는 대회 참가신청 페이지는 시선 흐름을 고려한 레이아웃으로 구성했다. -개발 고객 요구사항이 많았던 대회안내 메뉴를 효율적으로 구현하기 위해 공을 들였다. 다수의 대회를 관리자가 자유롭게 생성해 참가신청을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을 개발했고, 대회 관련 날짜를 입력하면 일정 및 신청 메뉴를 자동 노출해 관리자 입장에서의 편리성을 강화했다. 메인에 노출되는 풀스크린 비주얼도 각각 개발ㆍ연동해 관리의 효율성을 높였다. -콘텐츠 34개에 달하는 다이와 핵심기술을 가독성 높게 제공해 공식 홈페이지의 콘텐츠 깊이를 확보했다. 낚시도구 기초상식 메뉴를 추가해 초심자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피싱 정보를 제공했다. 필드스태프 레슨 메뉴에서는 선정된 스탭들의 생생한 조행기와 낚시팁을 전달하고, 메인 페이지에는 소셜 미디어 콘텐츠를 끌어와 채널 접근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뉴스의 실시간 공유가 가능하도록 구현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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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