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 |
---|---|---|
Aritaum E-commerce Site | ||
서브타이틀 |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 |
Aritaum E-commerce Site | ||
URL | http://www.aritaum.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아리따움 국문 쇼핑몰 | |
키워드 | 아리따움 닷컴,아리따움,Aritaum,전문쇼핑몰,, |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전문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리따움 | |
제작사 |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기획의도
아리따움의 리뉴얼 방향은 오프라인 매장과 별개 서비스가 아닌 옴니채널 관점에서의 서비스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중점을 뒀다. 멤버십, 오프라인 구매 영수증, 자주 가는 매장, 스킨터치 이력 등의 서비스를 사용자 관점에서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기본적인 쇼핑에 대한 편의성을 위한 통합 알림 서비스 및 좌측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브랜드/상품특징/프로모션 별 상품 필터, 그리고 상위 카테고리부터 하위 카테고리까지 별도의 페이지 이동없이 쉽고 편리한 상품검색 기능을 제공했다. 또한, 모바일 등 각 디바이스 대응이 가능하도록 그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요 변경사항] - 상품에 대한 연출컷들을 통한 감성 전달 - 신상런웨이: 신상품에 대한 소개에 대해서 감성적 전달 - 랭킹10: 아리따움의 2,000개의 상품중에 한눈에 랭킹 100위까지의 상품들을 소개 - 트렌드세터: 가장 트렌디한 메이크업 제품에 대해서 비쥬얼, 발색컷, How-to 를 이용하여 전달 - 렛츠비 훈남: 남성들의 화장품 사용순서를 카테고라이징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함.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