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폭스바겐코리아 빅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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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olkswagen Korea Big Fan | ||
서브타이틀 | 폭스바겐 빅팬 | |
Volkswagen Big Fan | ||
URL | http://www.vwkr.co.kr/2016/05_bigfan/story.jsp 사이트보기 | |
소개 | 폭스바겐과 팬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소중한 이야기. 폭스바겐 빅팬 | |
키워드 | 폭스바겐 빅팬,폭스바겐코리아 빅팬,빅팬,Big Fan,#vwbigfan,폭스바겐 | |
제작년월 | 2016.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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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폭스바겐코리아 | |
제작사 |
(주)마더브레인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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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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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폭스바겐과 빅팬들이 만들어가는 소중한 이야기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실망감이 컸을 지난 시간에도 불구하고 마음속으로 폭스바겐에 대한 애정을 잃지 않고 믿어준 팬들이 있었습니다. 이렇게 숨겨진 폭스바겐 “Big Fan”들이 들려주는 소중한 고객의 이야기로 고개과 폭스바겐이 함께한 스토리를 듣고 나눔을 목적으로 “Big Fan” 마이크로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감성적인 배경과 깔끔한 구성으로 감성적이며 간결한 느낌으로 연출하였으며, 고객이 등록한 콘텐츠가 사이트 전면에 노출되게끔 하여, 참여를 독려하고 빅팬 자신들의 스토리를 서로 나누는 Volkswagen Fan들의 공유의 장을 마련하였습니다. 사이트 메인에서는 글로벌에서 함께 진행되는 영상을 통해 글로벌에서 전달 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폭스바겐과 함께 해 온 고객들에게 전달 하였습니다. ‘Big Fan Story’ 에서는 폭스바겐과 소비자 자신이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상기시켜 줄 수 있도록 게재하였으며, 그 소중한 시간을 사진이나 영상을 통해 스토리와 함께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참여의 경우 쉬운 접근성을 고려하여 사용 빈도가 매우 높은 해시테그를 사용하는 고객 트렌드를 반영하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vwbigfan 해시태그를 추가하여 스토리를 포스팅 하여 Big Fan 사이트에 이를 업로드 할 수 있도록 구현하였으며, 자신의 계정에 업로든 된 이미지에는 폭스바겐에서 직접 고객들이 업로드한 사진을 사이트 게제 동의를 구하여 고객들과 소통을 하려 노력하였습니다. 더불어 다양한 연령의 폭스바겐 ‘Big Fan’ 의 목소리 및 스토리를 듣고자 사진 또는 영상을 직접 올릴 수 있는 것과 더불어 직접 편지를 작성하여 우편으로도 고객의 스토리를 받아 이를 사이트에 업로드 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Big Fan Gallery’에서는 전문사진작가들이 폭스바겐 모델을 촬영한 작품들을 ‘Big Fan Gallery’를 통해 전시하였으며, 마음에 드는 작품에 투표하고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할 수 있도록 구현하여 보다 높은 퀄리티의 모델 이미지를 통해 자신의 팬심을 표현할 수 있도록 마련했습니다. ‘Big Fan Interview’ 섹션을 통해 폭스바겐을 사랑하는 빅팬들이 느낀 솔직한 심정이 담긴 인터뷰 영상들을 게재하여, 브랜드가 소비자의 목소리를 듣고 있음을 알리고 개선하고자 하는 의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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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