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메리츠화재 대표 홈페이지 | |
---|---|---|
meritzfire Website | ||
서브타이틀 | 메리츠화재 대표 홈페이지 | |
meritzfire | ||
URL | https://www.meritzfir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공식 대표 웹사이트 | |
키워드 | 보험,화재보험,고객센터,다이렉트보험,보상,청구 | |
제작년월 | 2016.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부문 > 손해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메리츠화재해상보험주식회사 | |
제작사 |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메리츠화재는 다이렉트 보험 시장의 성장, 인터넷 활용 분야 확장 등 외부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비대면 채널 경쟁력 확보 및 신규 수익 창출 모델 발굴을 위해 신사업으로써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시스템을 신규 구축했다. 전사 웹사이트를 개편하고 직판 웹사이트와 e-CRM 시스템, 마케팅 효율 측정 시스템을 신규 구축하는 등 제반 인터넷 마케팅 플랫폼 구축 사업을 추진했다. 프레임아웃은 메리츠화재 전사 홈페이지/모바일 앱 개편을 맡아 개발을 수행했다. [기획의도] 보험을 더 쉽게 비교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기회를 만들어드리자. 기존의 보험사 웹사이트의 UI/UX 기준을 버리고, 새로운 기준으로 이노베이션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기획의도였다. 필요한 정보와 찾고자 하는 정보 그리고 반드시 알아야 하는 정보 등을 분류하고, 세분화해 인터넷 사용환경을 고려한 최적의 UI 구현과 콘텐츠의 가독성을 높이는 것에 설계 초점을 맞췄다. [특징] 메리츠화재는 다이렉트 보험 시장의 성장, 인터넷 활용 분야 확장 등 외부 환경 변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비대면 채널 경쟁력 확보 및 신규 수익 창출 모델 발굴을 위한 신사업 목적으로써 개편됐다. 보험을 더 쉽게 비교하고, 합리적으로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의 초점을 맞췄다. 인터넷 창구 업무 프로세스 및 정보구조의 개선, 상품/서비스 안내의 콘텐츠 재구성, UI 업그레이드와 웹 표준 준수 및 웹 접근성 품질인증을 획득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