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 |
---|---|---|
lirikos Marine Energy | ||
서브타이틀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 |
lirikos Marine Energy | ||
URL | http://www.lirikosmarin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화장품,바다 원료,피부,아모레퍼시픽,마린에너지,20대 여성 | |
제작년월 | 2016.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아모레퍼시픽 | |
제작사 |
인픽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주)스프링웍스 정보보기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아모레퍼시픽 리리코스의 서브 브랜드 탄생
아모레퍼시픽 주요 브랜드 중 하나인 리리코스는 1994년부터 아모레퍼시픽의 고급 브랜드 라인을 선도하던 브랜드이다. 약 20년간 지속해 온 브랜드 이미지의 변화 및 온라인을 통한 고객과의 직접적인 관계 형성이 많아지고 있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서브 브랜드 ‘리리코스 마린에너지’를 론칭했다. -Branding – Commerce - Marketing 해조가 가진 생명력의 근원은 해조와 미생물이 공생하며 만들어내는 자연발효성분. 리리코스는 이 성분을 추출해 사람의 피부에 최적화시키기 위한 오랜 연구를 중심으로 마린에너지 브랜드를 탄생시켰다. 이러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브랜드 메뉴를 구축, 마린 에너지의 브랜드 콘셉트, 원료, 디자인, 향에 대한 이야기를 제공하고 감성적인 이미지와 좌에서 우로 이어지는 스토리텔링 방식을 이용해 브랜드 스토리를 편안한 UI/UX로 제공하는 한편,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감성적으로 전달한다. 합리적인 가격과 판매를 고려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론칭된 마린에너지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개별 브랜드 사이트 내 온라인 판매(Commerce)를 구축한 첫 사례다.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만나지 못하는 사용자에게 제품 사용 순서에 따라 이미지를 제공, 온라인에서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메인 페이지에서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매하기 버튼을 제공해 구매 편의성을 강화했다. 온라인 판매의 직접적인 채널임과 동시에 고객과 브랜드간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채널로 구축하고자 커뮤니티 메뉴를 구성했다. 고객이 웹사이트 내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고, 직접 제품 후기, 바다 관련 이미지를 업로드하게 해 제품 구매 외에 다양하게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했다. 마린에너지의 주요 타깃인 20대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개최해 새로운 웹사이트 유입 경로를 지속해서 선보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