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SK텔레콤 연결의 토닥토닥
SK Telecom
서브타이틀 SK텔레콤
SK Telecom
URL http://www.sktelecom.com/view/event/poss/todak/index.html 사이트보기
소개 SK텔레콤 연결의힘 세번째 프로젝트 '연결의 토닥토닥' 캠페인 사이트
키워드 SK텔레콤,연결의힘,연결의 토닥토닥 7초,토닥토닥,힐링플랫폼,기업브랜드 캠페인
제작년월 2016.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뉴스/미디어 > 통신사
소속사 SK텔레콤
제작사

SK플래닛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제작사2

주식회사 디메이저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기획 의도 및 성과]
SK텔레콤 기업브랜드 캠페인 ‘연결의 힘’의 세 번째 프로젝트로 사람과 사람간의 따뜻한 연결을 이뤄내자는 취지에서 ‘연결의 토닥토닥'캠페인을 기획하였습니다.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을 전하는 것이 어렵게 느껴지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위로와 응원은 거창한 것이 아닌 한마디, 짧은 7초라도 마음을 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응원과 격려, 위로 등따뜻한 마음을 7초의 영상 메시지와 이미지로 공유하도록 하였습니다.
영상의 길이는 자동으로 7초로 편집되어 위로와 응원을 받는 사람들도 짧지만 강한 위로를 받을 수있도록 하였으며 꼭 영상이 아닌 응원과 격려를 담을 수 있는 여행지의 생생한 풍경이나 맛있는 음식,반려동물 등의 이미지들도 모두 마음을 연결할 수 있다고 생각하여 전송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뿐만 아니라 박나래, I.O.I, 일러스트 및 캘리그라피 등 샘플을 제작하여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제공하였습니다. 추가적으로 페이스북, 카카오톡, 문자메시지로 공유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쉽고 빠르게 메시지를 상대방에게 보낼 수 있도록 제공하였습니다.

추가로 다양한 셀럽 및 시즈널 이슈(스승의 날)를 반영하여 토닥토닥 캠페인을 확산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였고, 각 컨셉에 맞는 페이지를 제작하여 참여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웹사이트 방문객 누적수 116만여 명, 토닥토닥 영상 및 사진 등 총 6만 여건이 참여되어 우수한 성과를 기록하였으며 2016년 힐링 플랫폼으로써의 긍정적인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1610211003555412637153.doc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