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가장 완벽한 휴식, 에이스 헤리츠
[ACE HERITZ] THE HERITAGE OF SLEEP SCIENCE
서브타이틀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라인 브랜드 사이트 – 에이스 헤리츠
ACEBED Premium Line Brand Site – ACE HERITZ
URL http://www.aceheritz.com/index.asp 사이트보기
소개 과학적 설계로 편안함이 더해진 에이스침대 프리미엄 라인 브랜드 사이트
키워드 에이스 헤리츠,명품매트리스,프리미엄침대,에이스침대,,
제작년월 2016.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제품브랜드 부문 > 제품일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제조 기타
소속사 에이스침대
제작사

애드미션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컨셉 : 수면과학이 만든 최상의 결과물 “에이스 헤리츠”
제작 배경 : 에이스침대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헤리츠’의 브랜드 사이트
국내 기술로 완성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헤리츠’를 출시하며 기존 제품라인과 분리된 새로운 제품군의 탄생과 침대 이상의 가치를 만들려는 에이스침대의 철학을 담은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전달하기 위해 일반적인 제품 소개위주의 사이트를 피하고 스토리텔링과 자연스러운 화면의 전환으로 다소 지루하고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제품에 대한 철학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고관여 프리미엄 제품의 특성상, 온라인 구매전환보다 온라인을 통해 제품을 인지하고 오프라인을 통해 체험을 할 수 있도록 매장 및 체험존을 연계한 사이트로서 ‘헤리츠’에 대해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경험을 남기고 오프라인 체험까지 연계하는 것에 목표를 잡았습니다.
이를 위해 커머스형 구성을 지양하고 브랜드의 철학과 제품의 디테일을 표현하는데 집중하였으며,
직관적 이미지와 쉽고 가독성 있는 텍스트의 조화와 인터렉션 효과로 브랜드의 품질과 신뢰를 높여, 고관여 제품에 대한 디지털 경험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했습니다.

브랜드의 스토리는 철학, 매트리스, 침대, 혜택, 매장, 체험프로그램으로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메뉴구조를 가지고 있으며, 각 주제별로 스크롤을 통해서 마치 영상을 보고 있듯 순차적 정보를 쉽게 제공하였으며, 절제된 인터렉션으로 세련되면서 흥미를 유발시키는 표현을 추구하여 전달력을 높였습니다.

또한 UI에 있어서는 텍스트의 사이즈를 줄여 디자인만을 강조한 일반적인 프리미엄 제품 사이트와는 달리 단순 인구 통계학적으로 타겟층을 구분하기 어려운 브랜드 특성상 다양한 연령층을 위해 텍스트 표현에 있어서도 디자인과 가독성 모두를 만족시키고 있으며, 어떤 곳에서든 원하는 지점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1개 이상의 보조 네비게이션 구성을 포함하고 있어 스크롤 위주의 사이트에서 나타나는 접근성에 대한 문제도 해결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