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손해보험 | |
---|---|---|
HANWHA GENERAL INSURANCE | ||
서브타이틀 | 한화손해보험 웹사이트 | |
HANWHA GENERAL INSURANCE WEBSITE | ||
URL | https://www.hwgeneralins.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한화손해보험의 웹사이트 | |
키워드 | 한화손해보험,한화손보,손해보험,HANWHA GENERAL INSURANCE,한화보험,INSURANCE | |
제작년월 | 2017.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부문 > 손해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손해보험 | |
제작사 |
(주)더크림유니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한화손해보험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손해보험사 중 하나로 고객의 완전보장을 위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대표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내방지점, 전화상담센터 업무를 보완할 온라인 대고객 지원 기능을 강화하였고 스토리 텔링 형식의 상품설명을 제공하는 한편, 홈페이지 이용 마일리지 이벤트를 신설하여 기존의 어렵고 딱딱한 손해보험 이미지를 탈피하고 쉽고 재미있는 홈페이지로 탈바꿈 하였습니다. 주요 개선 서비스로는 개인화 페이지인 ‘마이(My) 한화’를 예로 들 수가 있습니다. 계약, 대출, 보험금청구, 사고처리, 담당FP 현황 등의 내용을 한 페이지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FP(FINANCIAL PLANNER)와 상담 진행하였던 보장현황을 ‘스마트 보장분석’ 기능을 통해 홈페이지에서 결과를 쉽게 확인한 후 담당 FP와 상담할 수 있도록 기능을 개선하였습니다. 방문 빈도가 높은 메뉴를 즐겨찾기로 저장, 최근 방문한 페이지를 바로 재접속 할 수 있도록 하였고, 통합검색 검색 기능을 신설하여 메뉴, 상품, 약관, 보험용어등을 쉽게 찾아 볼수 있도록 하여 컨텐츠 접근성을 향상하였습니다. △단기운전자 신청 △운전자특약 변경 △배당금•휴면보험금 지급 △태아등재 등의 전자업무서비스도 신설하여 고객의 편의성을 최대한 반영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신용•부동산•보증보험 대출에 대한 상환기능은 물론, 보험금청구에 따른 서류제출 절차도 간소화하고 비회원 청구 기능도 추가하였습니다. 온라인 고객센터로서의 역할강화를 통해 고객의 가치를 향상 시키는 홈페이지로 신용과 의리라는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 시킬수 있도록 초점을 맞춰 제작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