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여천NCC | |
---|---|---|
YEOCHUN NCC | ||
서브타이틀 | 여천NCC 웹사이트 | |
YEOCHUN NCC WEBSITE | ||
URL | https://www.yncc.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초일류 기업을 지향하는 국내 대표NCC 기업 여천NCC 웹사이트 | |
키워드 | 여천NCC,여천,NCC,NCC 대표기업,YEOCHUN NCC,나프타분해시설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금속/화학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여천NCC | |
제작사 |
(주)더크림유니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여천NCC는 석유화학산업의 기초원료를 생산하는 국내NCC 대표기업입니다. 이번 웹사이트 리뉴얼을 통해 메인 비주얼의 경우 단순히 시각적인 비주얼 보다 역동적이고 시선을 이끌 수 있는 시네마그래프 기법을 적용하는 한편, 버튼 클릭의 페이지 이동보다는 수직적인 흐름으로 컨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 롱스크롤방식의 UI를 통해 사용자들이 정보를 순차적으로 접근 및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그리고 여천NCC의 심볼과 화학기호의 모티브를 활용하여 헥사곤 그리드 시스템을 적용하여 기업의 특성과 아이덴티티를 일관성있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하였습니다. 각 사업장에 대한 조감도 또한 비주얼 보다는 시설 등을 쉽게 알 수 있도록 2.5D 방식의 일러스트로 제작하였고, 각 공정 프로세스는 영상으로 제작하여, 모든 브라우저 및 모바일 기기에서의 호환성을 강화하였습니다. [UI 전략] - 기존에는 사업분야 내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지만 각기 독립적인 메뉴와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 찾아보기 힘든 구조였습니다. 나열식으로 구성되어 있는 메뉴를 컨텐츠의 성격 및 특성에 따라 순차적으로 고객들이 정보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연관성있는 메뉴 구조로 재그룹핑을 진행하였습니다. [비주얼 전략] - 정보를 보다 논리적으로 정리하고, 구조화 시키기 위해 인포그래픽 요소를 활용했습니다. 컬러의 경우 여천NCC의 브랜드 컬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여 일관성 유지시켰습니다. - 전문적인 글로벌 이미지를 담을 수 있는 스펙타클하고 와이드한 앵글의 이미지 활용하였고, 감성적인 이미지를 활용하여 이야기를 더 쉽고 친근감 있게 전달할 수 있도록 클로즈업 된 이미지를 사용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