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스마트 면도기 람대쉬로 싹 하라!
Shoot with smart shaver lamdash!
서브타이틀 람대쉬로 싹! 하라
Shoot with smart shaver lamdash!
URL http://www.lamdash.co.kr 사이트보기
소개 람대쉬 신제품 BST6P의 홍보 및 유저 참여형 이벤트 구축
키워드 파나소닉 / 파나소닉코리아,Panasonic,lamdash,사진 제보 이벤트,영상 공유 이벤트,람대쉬 100자 토크
제작년월 2017.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전기/전자
소속사 파나소닉
제작사

(주)하쿠호도제일

제작사 제작진
제작사2

(주)인터렉티브빅 정보보기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개요
신제품 BST6P 출시를 기념하여, 면도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의 고민, 생각, 공감 요소 등을
보여주고, 말하고, 확인할 수 있는 람대쉬로 싹하라! / 람대쉬를 말하다! / 람대쉬 소개 영상 등을 담은 마이크로 사이트 구축

마이크로사이트 특징
브랜드 컬러를 기본으로 하되, 소비자의 니즈가 한번에 담긴 "싹" 이라는 메시지를 활용하여 이벤트 및 메시지 전달 특히 사진 업로드 이벤트의 경우, 고객 참여의 허들이 높은 이벤트로 분류 되지만, 공감 포인트 자극, 다양한 경품 제공을 통해 고객 참여 유도

상처 나고, 오래 걸리고, 불편한 면도기를 마이크로 사이트에 제보 시, 현상금(경품)을 지급하는 형태의 이벤트 구조로 유저 참여의 재미요소를 부여하였습니다.
또한 람대쉬로 말하라 이벤트의 경우 람대쉬를 쓰고 있는 고객 혹은 쓰고 있지 않은 고객들이 제품을 접하게 된 계기와 접하고 싶은 이유들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제품의 좋은 점, 개선점과 함께 유저들과 브랜드가 만나게 된 스토리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소통의 장으로 활용 되도록 유도 하였습니다.

하단부에는 제품 설명, 제품 구매링크와 함께 오프라인 매장의 상세한 안내를 적용하여 제품 구매 접점을 마련하였습니다.

성과
기존 소비자들과 날면도기 사용자들의 니즈를 한 단어로 설명한 "싹"이라는 메시지의 효과적인 전달이 이뤄졌습니다. 또한 지금 사용하고 있는 불편한 면도기에 대해 고객들 스스로 안내하고 홍보할 수 있는 이벤트를 구성하여 1만 6천여명의 참여자 확보와 5천여건의 공유를 기록한 것은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반영한 이벤트 였기에 우수한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고 생각됩니다. 세일즈 적인 측면에서는 캠페인 기간 동안 제품 판매량이 1.5~2배가량 증가하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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