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스케쳐스 고워크4 프로 프로모션 캠페인 | |
---|---|---|
Sketchers Gowalk4 Pro Campaign Website | ||
서브타이틀 | 스케쳐스 고워크4 프로 | |
Sketchers Gowalk4 Pro | ||
URL | https://www.gowalk4.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운동화 전문 브랜드 스케쳐스 제품, 고워크4 프로 캠페인 웹사이트 | |
키워드 | 수입운동화,캠페인사이트,제품프로모션,캐쥬얼패션,슈즈멀티숍,체험단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스케쳐스 코리아 | |
제작사 |
하이브랩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기능성 신발 스케쳐스의 편안함과 재질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해서는 직접 신어봐야 안다.” 신발의 원초적인 기능으로 초점을 맞춘 스케쳐스는 슬로건, ‘신을수록 편안한, 고워크’를 앞세워 사용자가 직, 간접적으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웹사이트 디자인과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했습니다.
랜딩 페이지에서 다양한 사람들이 일상 속 편안하게 걷는 모습을 루핑 영상으로 보여주었습니다. ‘신발은 우리 몸의 일부처럼 항상 함께한다.’ ‘고워크4는 오래 걸어도 누구나 편하게 걸을 수 있다.’ 스케쳐스가 전하려는 메시지를 영상으로 전했습니다. 마우스 종횡 스크롤 기능을 이용해 제품 설명과 이미지 노출이 달라지도록 했습니다. 사용자가 쉽게 지나칠 수 있는 고워크4의 제품 디테일과 편리성에 한번 더 눈이 갈 수 있도록 재미를 주었습니다. 이벤트 프로모션으로 사용자 참여를 적극 유도했습니다. SNS를 이용해 소비자가 프로모션에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여 고워크4의 편리함과 사용성을 신어보고 결정하도록 했습니다. 스케쳐스 고워크 4 프로 캠페인 웹사이트는 단순히 제품을 나열한 일반 온라인 쇼핑몰이 아닙니다. 제품의 소재와 특징을 시각적으로 노출하여 소비자에게 신발의 기능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도록 이끌었습니다. 또한, 스크롤 기능으로 소비자가 심심할 틈이 없도록 요소요소에 재미를 더한 것은 스케쳐스 고워크4프로 이벤트 페이지의 특징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140223458776163217.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