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푸르지오 라이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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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UGIO Life | ||
서브타이틀 | 프리미엄 주거 문화 공간 푸르지오 웹진 | |
Premium Life PRUGIO Webzine | ||
URL | http://www.prugio.com/webzine 사이트보기 | |
소개 |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프리미엄 주거 문화 공간 대우건설의 웹진 사이트 | |
키워드 | 대우건설,웹진,푸르지오,건설,아파트,이벤트 | |
제작년월 | 2017.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고객지원/서비스 부문 > 웹진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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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대우건설 | |
제작사 |
더위버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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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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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메인&키워드]
푸르지오 라이프는 2017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2017년 트렌드 컬러와 계절적 이슈를 모티브로 하여 월별 키워드를 구성하였으며, 연관된 애니메이션, 모션 효과를 활용하여 시선을 집중시켜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메세지를 전달했다. 또한 월별 키워드와 어울리는 테마 멜로디와 화이트 노이즈가 합성된 힐링 사운드가 메인에서 재생되며 콘텐츠의 집중도를 향상시킨다. 이러한 장치들은 해당 호의 테마와 컨셉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역할을 하며, 기존 시각적 경험과 함께 청각적 경험 서비스가 접목되어 푸르지오 웹진의 감성을 표현하는 데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디자인/UI] 메인 화면을 분할하여, 스크롤 시에도 테마 메세지와 이미지는 분할된 화면에 고정되어 사용자 경험과 감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유도하였다. 분할된 화면은 콘텐츠 성격에 따라 텍스트, 컬러, 이미지, 애니메이션 등이 변경되도록 다채롭게 구성했다. 또한, 기사 선택 시 페이지 이동 없이 레이어 팝업으로 볼 수 있어 메인 인덱스와의 접근성을 확대시켰으며, 이전/다음 기사 이동 좌우 버튼을 제공하여 기사간의 접근성을 개선했다. 인트로와 메인 인덱스에 Interaction 효과를 가미하였고, 반응형 웹을 통해 모바일 환경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하였다. [Contents] 기존 호응이 좋았던 콘텐츠를 유지하고,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여 특화 콘텐츠 중심의 정보 재구성으로 전체적인 콘텐츠를 강화하였다. 고객 소통, 참여형 채널인 푸르지오 패밀리와 트렌디한 문화, 여가 소식을 제공하는 트렌디 라이프, 가족 간 소통, 교육 등을 다룬 라이프 멘토링 콘텐츠를 추가하여 시의적 이슈를 잘 파악한 소재를 통해 웹진 유입 효과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생생한 단지 정보 전달을 위해 입주 단지 현장 VR촬영을 추가하여 기존 랜드마크 콘텐츠를 강화하고, 기존 과월호의 콘텐츠를 아카이브 형식으로 구성한 라이브러리를 개발하여 독자들의 접근성을 높였다. 다양한 시도를 통해 분야 제한 없이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푸르지오 라이프는 브랜드에 부합하는 최상의 콘텐츠를 제작, 공유하여 고객과 브랜드의 관계를 더욱 긴밀하고 견고하게 형성하고 있다. [Event] 기존에 진행하던 웹진 콘텐츠 공유하기 이벤트 외에 콘텐츠와 연계한 계절적, 시기적 이벤트를 추가 운영하여 신규 고객 유치와 기존 고객의 참여를 강화하였다. 또한, 푸르지오 계약/입주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다양화하여 이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방문을 유도하고 있다. 기사 공유하기 이벤트 참여 고객들의 SNS 바이럴을 통한 자발적이고 자연스러운 이벤트 홍보와 단지 홍보로 리뉴얼 이전과 비교하여 회원 구독자 수가 상당히 증가하였다. 푸르지오 라이프의 이벤트는 좋은 콘텐츠를 확산시키고 전달하는데 의미 있는 역할을 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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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