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LG SIGNATURE ONLINE SHOWROOM | |
---|---|---|
LG SIGNATURE ONLINE SHOWROOM | ||
서브타이틀 | LG 시그니처 온라인 쇼룸 | |
LG SIGNATURE ONLINE SHOWROOM | ||
URL | http://www.lg.com/us/lg-signature/showroom/newyork/index.jsp 사이트보기 | |
소개 | LG SIGNATURE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는 온라인 쇼룸 | |
키워드 | LG시그니처,LG SIGNATURE,LG전자,온라인쇼룸,ONLINE SHOWROOM,SHOWROOM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영상/가전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LG전자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3 |
비주얼랩 정보보기 |
|
제작사3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LG SIGNATURE는 브랜드가 지니고있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글로벌 고객들이 경험 및 선망 할 수 있도록 ONLINE SHOWROOM을 구축 하였습니다. ONLINE SHOWROOM의 주요 커뮤니케이션 전략은 METROPOLITAN과 MINIMALISM의 기본 공간 컨셉을 중심으로 각 도시 마다 인테리어 테마를 차별화하여 제공함으로써 서로 다른 컨셉의 프리미엄 공간을 다채롭고 흥미롭게 고객들이 경험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 NEW YORK = 모던 / SYDNEY = 내츄럴 / LONDON = 클래식 ] 각 도시의 테마 별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감성적인 INTRO MOVIE를 도시마다 다르게 배치하여 인테리어 공간으로 진입하기 이전부터 기대감을 높이도록 구성함으로써 사이트내 이동 시 생동감을 부여하고 각 공간의 컨셉이 명확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인테리어 공간에서는 KITCHEN / LIVING ROOM / LAUNDRY ROOM 등 실생활 공간과 제품을 3D로 표현하여 제작함으로써, 제품의 특성과 아름다움을 극대화하여 실제 인테리어에 배치된 것과 같이 자연스럽게 공간을 완성하였습니다. 제품 USP는 모두 영상으로 제공되었으며 중간중간 인터랙션 요소를 배치함으로써 단순하게 이미지와 카피로 제품을 설명하는 방식에서 탈피함으로써 고객들이 LG SIGNATURE 제품을 보다 감각적이고 손쉽게 인지 할 수 있도록 구현 하였습니다. 해당 사이트는 9개국(미국/영국/호주/독일/스페인/러시아/UAE/사우디/이태리)에 각 언어별로 동시 오픈하여 PC, 태블릿, 모바일 버전으로 각 나라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16023637127689533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