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준오헤어 공식 웹사이트 | |
---|---|---|
Official website of JUNO HAIR | ||
서브타이틀 | 준오헤어 공식 웹사이트 | |
Official website of JUNO HAIR | ||
URL | http://junohair.com/junohair/ 사이트보기 | |
소개 | 트렌디하고 사용자 중심으로 리뉴얼한 준오헤어 공식 홈페이지 | |
키워드 | 준오헤어,소셜웹사이트,검색엔진최적화,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고객 참여, 정보 큐레이션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준오뷰티 | |
제작사 |
헤일로에이트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헤어살롱으로 시작하여 대한민국 대표 뷰티 전문기업으로 자리잡은 준오뷰티의 공식 웹사이트를 소셜웹사이트로 전면 개편하였습니다. 그동안 준오뷰티의 웹사이트는 십 여년 전에 만든 홈페이지로 노후화되어 뷰티 브랜드로서의 각인, 전달력이 미흡하였습니다. 이에 준오헤어를 기반으로 준오아카데미, 애비뉴준오 등 계열사의 웹사이트를 연결하고 통합하여 브랜드 시너지를 창출하고 여기에 소셜 웹의 기능을 접목하여 고객에게 노출될 수 있고 참여할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로 리뉴얼 하는 것이 이번 개편의 목적입니다. [기획의도] - 고객 중심의 기획 고객들이 준오의 브랜드 지향점을 이미지로 쉽게 연상할 수 있도록 메인 비주얼 콘텐츠를 활용, 시각 요소를 극대화하였습니다. 또한 블로그 기능을 접목하여 업과 관련한 전문적인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있고 검색엔진에 친화적인 받을 수 있는 소셜웹사이트로 기획하였습니다. 기존 매장의 POS시스템과 연결하여 고객들의 제공 편의를 강화하는 데 중심을 두었습니다. 또한 고객이 직접 의견을 남길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하여 고객의 참여를 유도하는 방안도 적용하였습니다. - 사내 커뮤니케이션의 허브 관점 전문 미용인의 브랜딩을 강화해 줄 수 있는 준오아카데미의 다양한 교육 정보와 프로그램을 웹사이트에 통합 연결하고 공유하는 기획으로 내부 임직원의 결속을 강화해 고객의 신뢰를 높일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또한 외부 미용인의 준오 입사지원을 유도하기 위해 계열사들의 채널을 하나로 통합하여 폭넓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열사의 온라인 인프라를 연결하는 허브형 통합 웹사이트를 기획하였습니다. [특징] - 준오헤어, 준오아카데미, 애비뉴준오, 3사의 웹사이트와 준오스토리 블로그, 채용 관련 웹사이트는 각각 구성되어지고 동일한 공통의 네비게이션바를 활용해 통합 연결하여 고객에게는 하나의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편리를 제공하였습니다. - 웹사이트와 블로그를 기능적으로 접목하여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츠를 검색 최적화를 통해 노출하고 방문자를 유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 여러 사이트를 통합하면서도 반응형 웹사이트로 기획, 구축하여 웹접근성을 강화하였습니다. - 각 계열사별 메인 화면에서 계열사별 이슈와 유용한 정보 콘텐츠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하고 통합 메인 페이지에서는 전체 계열사의 정보와 뉴스를 큐레이션하여 제공할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정보 분류 제공을 적용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