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한항공 인도 데스티네이션 캠페인 | |
---|---|---|
Korean Air India Destination Campaign | ||
서브타이틀 | 인도하는 인도여행 | |
Korean Air India Destination Campaign | ||
URL | http://india.koreanair.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인도의 문화/정보 등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인도 여행 캠페인 | |
키워드 | 대한항공,인도,인도여행,India,travel,여행 | |
제작년월 | 2016.1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여행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한항공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대한항공 인도 신규 취항으로 제작된 "대한항공 인도 데스티네이션 사이트"는 인도의 문화/정보등을 3가지 컨셉으로 소개하여 고객의 취항에 맞게 인도의 다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디지털 캠페인 사이트이다.
프리런칭과 본런칭으로 2차에 나눠 진행된 이번 사이트는 런칭 시점에 서비스 되는 각 콘텐츠로 인도에 대한 문화/정보를 어떻게 효율적으로 구성할 것 인가에 대해 기획 단계부터 많은 논의를 거쳐 완성되었다. 1. 3가지 여행 테마 컨셉 전달 및 이벤트 참여 유도 전체적으로 TV CF와 동일 컨셉으로 큰 틀을 가지고 3가지 다른 테마의 여행을 표현하기 위해 각 여행 테마별로 다른 디자인과 UI를 구성하여 인도에서의 다양한 여행방식을 고객에게 효과적으로 제안하고자 하였다. 또한, 콘텐츠를 보고 즐기는 것만으로도 이벤트에 자연스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인도 여행에 대한 정보는 물론 이벤트 참여율까지 높이는 효과를 거두었다. 2. 편리하고 효율적인 콘텐츠/이벤트 관리 시스템 캠페인 사이트가 운영되는 동안 콘텐츠와 이벤트를 효율적으로 관리하기 위해 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기간동안 허용된 관리자에 한해 웹사이트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인도 전문가 패널이 게시판을 통해 고객과 직접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구현하여 다양한 방식의 이벤트를 효과적으로 관리하였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16023717549536522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