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시세이도 글로벌 아넷사 리뉴얼 캠페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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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newal Campaign of Shiseido global ‘ANESSA’ Brand | ||
서브타이틀 | 아넷사 리뉴얼 캠페인 | |
ANESSA Renewal Campaign | ||
URL | http://www.pixdine.com/award/2017/anessa/ 사이트보기 | |
소개 | 시세이도 글로벌 아넷사 리뉴얼 캠페인 사이트 | |
키워드 | 시세이도,아넷사,프로모션,영상,,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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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 시세이도 | |
제작사 |
(주)픽스다인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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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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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캠페인페이지]
http://www.event-anessa.co.kr/anessa/event01/event01.html 브랜드 사이트의 기능과 캠페인 사이트 기능을 복합적, 감각적으로 표현 하였으며, 기존 아넷사 고유의 톤앤 매너를 최대한 살리 되, 국내 소비자에게 좀 더 효과적으로 제품 기능 소구 및 진행 이벤트 내용, 현황 등에 대한 정보 전달이 효과적으로 이루어 질 수 있게 하는 것을 기본 목적으로 하였으며 더불어, 유저들의 사이트 방문 시 일종의 놀이 형태로 작용할 수 있는 기능들을 사이트 내에 삽입하였으며, 크게 총 5가지 파트로 볼 수 있는데, 그 구성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다. 1.아넷사스토리 : 아넷사 대표 키비쥬얼을 바탕으로, 캠페인의 메인 카피인 ‘태양, 가볍게 이긴다’를 타이틀로 배치, 큰 핵심기능 4가지 를 주목도 높일 수 있는 디자인 구성으로 표현하였으며, 하단에는 브랜드 및 제품 신뢰도를 높이기 위한 요소 중 하나로 ‘일본 16년 연속 판매 1위’라는 데이터와 시세이도 글로벌에 대한 정보를 삽입 하였다. 2.제품정보 : 총 6개 종류인 제품은 3개 라인으로 나뉘는데, 메인 제품인 페이스&바디용 골드,실버 라인 아넷사를 상단에 가장 비중있게 배치 하였고 해당 제품의 핵심기능 세가지를 딱딱한 글만이 아닌, 기능 이모티콘을 활용하여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하였음. 3.아넷사 영상 이벤트 : 아넷사 오피셜 영상 및 바이럴 영상(현재는 저작권 기간 만료로 오피셜 영상만 링크)들을 재생할 수있는 창과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벤트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벤트 내용 명시, 4.골드&실버 체험단 : 골드&실버로 나뉘어지는 제품 종류에 착안하여, 골드&실버 아넷사팀 형태로 체험단 이벤트 진행 내용명시 맟 참여링크 버튼 구성하여진행 인원 총 1,000명 조기 신청완료 5.아넷사 인스타그램 : 신규 개설한 아넷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컨텐츠를 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인스타 계정내에 컨텐실시간으로 연동하여, 인스타 계정내에 컨텐츠 업로딩 시 브랜드 톤에 맞는 컨텐츠들이 자동 업로딩, 롤링 될 수 있게 구성 서브 이벤트로 진행하고 있는 스노우(인기 카메라 어플리케이션)X아넷사 이벤트로도 연계될 수 있도록 이벤트 사이트 링크버튼 삽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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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