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CJ헬스케어(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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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HealthCare Corp. | ||
서브타이틀 | CJ헬스케어(주) | |
CJHC Corp. | ||
URL | http://cjp.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Heal the World, Better Life, CJ헬스케어 | |
키워드 | CJ헬스케어,CJ,반응형웹,제약회사,제약, | |
제작년월 | 2017.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공공/의료 부문 > 제약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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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CJ헬스케어 | |
제작사 |
CJ헬스케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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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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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소개]
CJ헬스케어는 1984년 CJ제일제당의 제약사업부로 시작하여 30년 간 제약업을 이끌어왔고, 2014년 4월 CJ그룹의 제약전문기업으로 출범했습니다. 순환, 당뇨, 소화, 암, 신장 질환 전문의약품(처방의약품)뿐만 아니라, 숙취해소음료 ‘컨디션’과 갈증해소음료 ‘헛개수’ 등의 헬스&뷰티 제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경] CJ헬스케어 홈페이지는 2012년 구축된 이후 리뉴얼하지 않아 컨텐츠나 시스템 모두 노후화되면서 고객/관리자 접근성이 떨어진다는 문제가 지속적으로 제기돼왔습니다. 또 전문의약품과 음료를 동시에 다루는 회사이지만, 2012년 구축 당시 제품검색에만 초점을 맞춰 구축한 까닭에 음료브랜드를 제대로 홍보할 수 있는 플랫폼이 없다는 점도 문제점으로 제기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지난 해 8월 CJ그룹 홈페이지가 리뉴얼 오픈하면서 CJ헬스케어의 홈페이지 또한 리뉴얼 필요성이 대두되었고, 그룹사이트의 tone&manner를 따르는 동시에 크게 고객지향성, 편의성, 비쥬얼 강화를 목표로 웹사이트 리뉴얼에 착수했습니다. [특징] 1) 고객지향성 강화 - 2가지 메인 구성: 기업버전, 브랜드 버전 등 2가지 버전의 메인페이지를 구성, 1080세대의 일반 소비자, 취업준비생, 국내외 제약회사, 벤처, 의약계 관계자까지 전문가, 일반인 고객의 접근성 확대 - 가독성 제고: 그룹 폰트인 CJOnlyOne new 폰트 적용, 기존 사이트 대비 폰트 크기 1.5배 향상 - 메뉴신설: 브랜드, 자율준수 프로그램, 이상사례(부작용)보고, 인재채용, 과제제안, 사회공헌 메뉴 신설해 원하는 정보나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컨텐츠 확대 2) 편의성 향상 - 제품검색 기능 강화: 제품명 외 초성, 성분, 질환별 검색 가능 - 반응형웹 구현: PC, 모바일, 태블릿 등 다양한 기기에서 동일 페이지 구현 - 관리자 페이지 전면 개편: 파이프라인 및 게시글 상시 등록/수정 용이 3) 비주얼 강화 - 건물, 임직원, 제품 전체 신규 촬영 후 적용, 그룹 사이트와 톤&매너 준수 - 큰 사이즈 이미지 사용, 일관된 기준 아래 전제품 이미지 보정 - 대표메인/브랜드메인 분별되도록 각 메인간 명확히 대비된 컬러 사용 - 동영상, 모션 삽입으로 생동감 가미 ※단, 노년층 이용자들이 시각적으로 불편한 느낌을 덜 느낄 수 있도록 동영상, 모션을 최소한으로 사용. - ‘브랜드’ 메뉴 신설 및 각 브랜드별 마이크로사이트같은 디자인 구현으로 H&B(헬스&뷰티) 브랜드PR 확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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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