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비타500
Vita500
서브타이틀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
Vita500
URL http://www.ekdp.com/vita500/ 사이트보기
소개 마시는 비타민 C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 거꾸로 이벤트
키워드 비타500,vita500,비타500캠페인,수지거꾸로이벤트,고3응원캠페인,
제작년월 2017.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건강관리
소속사 광동제약
제작사

그룹아이디디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목적
올 해부터 시작되는 ‘나이를 거꾸로 마셔요’ 캠페인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

특징
비타500 캠페인 사이트는 다른 홈페이지들과 다르게 이벤트 성격을 띈 사이트로
유저의 지속적인 참여가 가능하도록 하는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사이트의 메인 구조는 스토리텔링 형식의 3단 구성으로 제작하였습니다.
메인 상단은 주목도를 높이기 위해 풀스크린으로 핵심 영상인 TVCF 영상을 노출하였고, 중간에는 현재 진행하고 있는 캠페인 이벤트를 노출하였으며, 마지막 하단에는 흥미있는 항산화 콘텐츠를 잡지형식으로 구성하여 게재하였습니다.

또한, 다양한 유저의 관심과 참여를 높이기 위한 방법으로 PC / Mobile 사이트를 별도로 만들어 각 디바이스에 맞게 최적화 된 UI&UX를 구성하였습니다.

그 외 캠페인 컨셉(나이를 거꾸로 마셔요)을 사이트에 잘 녹여내기 위해
병이 거꾸로 움직이는 마이크로 인터렉션 기능들을 효과적으로 꾸몄으며,
GNB의 인디케이터 역시 병 모양으로 제작하여 재미요소와 흥미를 더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