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이트진로 | |
---|---|---|
HITEJINRO | ||
서브타이틀 | 하이트진로 홈페이지 | |
HITEJINRO | ||
URL | http://www.hitejinr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종합주류업체 하이트진로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하이트진로,하이트맥주,참이슬,맥스,이슬톡톡,맥주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대기업 종합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하이트진로 | |
제작사 |
그룹아이디디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국내 주류 브랜드에서 세계기업으로 힘차게 도약중인 하이트진로의 공식 사이트입니다.
기존 15개 이상의 분산되어있던 하이트진로 각 브랜드 마이크로 사이트를 기업페이지 안으로 통합하여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고 기업의 통일된 이미지 전달 및 모바일에 최적화 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하었습니다. 1. 오피셜과 브랜드 콘텐츠의 UI 배치 각 브랜드 마이크로 사이트가 기업페이지로 통합되면서 기존 오피셜 콘텐츠와 브랜드 콘텐츠의 차별화를 위해 슬라이딩 방식의 UI를 적용하였습니다. 사용자가 처음 메인 접속 시 하이트진로의 오피셜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으며, 오른쪽 브랜드 메뉴를 선택하면 화면이 슬라이딩 되면서 브랜드의 개별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해당 페이지는 각 브랜드의 사이트로 활용될 수 있도록 URL을 분리하였습니다. 2. 브랜드 내 메뉴구성의 용이성 브랜드 페이지 내 노출하고자 하는 콘텐츠의 구성을 다르게 할 수 있도록 메뉴 구조를 블록화 하여 어드민에서 직접 메뉴를 생성/삭제 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습니다. 브랜드 및 제품 카테고리 생성/삭제도 어드민에서 설정이 가능하며 서브 메뉴를 생성하고 배경 높이 컬러값 등을 조절할 수 있어 운영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3. 풍성한 콘텐츠 제공 사용자들이 많이 찾는 콘텐츠(Google Analytics 기준)를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메인에 배치하여 콘텐츠 접근성을 높였으며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에서 제공하는 소셜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하여 사이트 내 콘텐츠를 풍성하게 제공합니다. 또한 공장 소개는 전체 공장을 재 촬영하여 공장 전경 및 시설, 견학로에 대한 상세 내용을 추가하였습니다. 4. 다국어 사이트 제작 국내 대표 주류업체인 만큼 글로벌 사이트에 대한 필요성이 높아 영문/중문/일문 3개의 언어로 사이트를 제작하였습니다. 각 사이트에는 해당 언어권 별 서비스하는 제품을 추가하였으며, 그 외에도 국문 사이트와 동일한 패턴으로 콘텐츠가 업데이트 되어 가장 최신의 정보를 다양한 언어로 제공합니다. 5. 모바일 최적화 모바일도 웹과 통일된 UI를 제공하기 위해 오피셜/브랜드 메뉴를 양쪽으로 구별하였으며 사이트 내 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 하여 제공합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