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불가리스 위쎈 브랜드 사이트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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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lgaris Wissen Brandsite | ||
서브타이틀 | 불가리스 위쎈 | |
Bulgaris Wissen | ||
URL | http://www.bulgariswissen.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제품의 신뢰도 형성을 도모하는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 캠페인 웹사이트 | |
키워드 | 불가리스위쎈,브랜드사이트,론칭프로모션,샘플링이벤트,자가진단테스트,4주위건강프로젝트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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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남양유업 | |
제작사 | ||
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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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2 |
(주)뉴턴그룹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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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2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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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남양유업 불가리스가 새로운 발효유 위쎈을 출시하며 브랜드사이트를 제작했다. 특허받은 성분 등 제품의 우수한 특장점을 거부감 없이 소개하는 것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 연계 프로모션 이벤트가 공존하는 웹사이트를 제작하는 것이 목적이다. 기획의도 본 웹사이트의 목적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림과 동시에 새롭게 론칭한 제품인 만큼 많은 사람이 체험하게 하고 활성화할 수 있도록 해야 했다. 성분에 대해 자신감이 있는 만큼 제품 소개 영역에 자세한 이야기를 담되 지루하지 않도록 구성했다. 론칭 프로모션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샘플링 이벤트로 큰 가닥을 잡았는데, 야근족 샘플링과 공복 타임 이벤트와 같이 명확한 타깃 설정과 특장점을 이야기하는 테마로 진행했다. 야근족 샘플링 이벤트는 게릴라 형식의 오프라인 행사팀과 연계해 이벤트 기간 저녁 시간대에 야근을 하는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다. 미리 예약한 유저들에게 이벤트 시간에 알림 문자를 발송하고 웹사이트로 유입시켜 이벤트를 신청하면, 당일 직접 찾아가 위쎈을 증정해 제품을 체험하게 했다. 연이어 진행한 공복타임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동안 특정 스팟에서 출근 중인 직장인들에게 위쎈 제품을 시음하도록 하는 이벤트로, 온라인을 통한 이벤트 내용 홍보를 위해 힘썼다. 또한, 위 건강상태를 자가진단하고 위쎈을 4주간 체험할 수 있도록 시음권을 제공하고, 팀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배우 이서진이 직접 찾아가 위쎈을 전달하는 등 타깃층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인지할 수 있도록 온라인과의 연계를 공고히 하는 것에 주안점을 뒀다. 특징 웹사이트를 제작하면서 가장 주안점을 둔 부분은 쉬운 접근성이다. 주 타깃층이 중년 이상이기 때문에 최신 트렌드에 따르는 UI/UX에 집착하기보다는 익숙하게 느낄 구성을 따르되 상세한 성분 설명을 주요 키워드 중심으로 가독성 좋게 구성했다. 제품소개 영역은 물론 이벤트 영역 등 전반적으로 심플한 틀에 절제된 오브제들을 이용해 디자인하고 접근과 참여가 용이하도록 개발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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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