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2017 핑거밴드 캠페인 | |
---|---|---|
The Fingerband Campaign 2017 | ||
서브타이틀 | 보건복지부 | |
MOHW | ||
URL | http://fingerband.kr 사이트보기 | |
소개 | 2017 핑거밴드 캠페인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핑거밴드,보건복지부,한국건강증진개발원,국가금연지원센터,금연캠페인,엑스트라 이야기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공공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보건복지부 | |
제작사 |
(주)십이지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청소년의 꿈, 미래를 매개체로 금연, 흡연예방의 필요성을 전달한다.’는 취지로 보건복지부와 한국건강증진개발원에서 전국 청소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2017 핑거밴드 캠페인>의 론칭과 홍보를 통해 청소년들의 캠페인 참여를 유도하여 캠페인의 가치를 알기 쉽게 전달하기 위해 제작되었다. [기획의도] 핑거밴드 캠페인의 웹사이트는 사용자 니즈 및 최신 트렌드 분석결과를 반영하여 사용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과 한눈에 이해할 수 있는 이미지 활용 콘텐츠로 사용자에게 보다 이해하기 쉽게 정보를 전달하고, 간결한 UI/UX를 통해 사용의 편리성 및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에 중점사항을 두었다. [특징] 1. 스마트 디바이스 대응 방문자가 어떠한 디바이스에서든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하고,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UX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2. 홍보자료 및 캠페인 신청 관리 캠페인 홍보영상 및 사용자의 캠페인 신청내역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는 툴을 개발해 웹사이트 관리에 용이함을 더하였다. 3. 다양한 콘텐츠 핑거밴드 캠페인의 슬로건 및 홍보물, 영상 자료를 제공하는 ‘금연자료실’과 ‘#금연 해시태그’를 통해 SNS에서 금연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눌 수 있습니다. 간단한 OX퀴즈를 통해 사용자의 흡연상식을 테스트 해볼 수 있으며, 경품 추첨을 통해 전달되는 핑거밴드 팔찌로 직접 금연을 실천할 수도 있다. 뿐만 아니라 ‘제2회 금연 광고 공모전 X 칸 라이언즈’와의 연계를 통해 다방면에서 금연에 대한 홍보를 진행하여 홍보효과 상승을 기대할 수 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