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에뛰드 공식 쇼핑몰 에뛰드하우스 닷컴
Etude house
서브타이틀 에뛰드 하우스
Etude house
URL http://www.etudehouse.com/kr/ko/mobile/main.do 사이트보기
소개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제품 구매를 위해 구축된 브랜드 쇼핑몰
키워드 에뛰드,에뛰드하우스,브랜드쇼핑몰,메이크업 노하우,컬러 메이크업,스윗 라이프
제작년월 2017.8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장품/미용
소속사 (주)에뛰드
제작사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주)에뛰드는 변화하는 IT 환경과 모바일 사용자 증가에 따라 브랜드의 제품과 서비스에 가치 있는 경험 제공을 위해 에뛰드하우스(브랜드 쇼핑몰) 모바일 채널의 경쟁력 확보 및 고객 만족을 위해 모바일
웹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

기획 의도
에뛰드하우스 리뉴얼 프로젝트는 메이크업 노하우에 대한 정보 공유 및 고객별 맞춤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디지털 경험 제공과 구매 유도를 최우선 목표로 진행됐으며, 이를 위해 고객 성향 분석에 따른 제품 추천, 제품 상세 검색 제공, 편리한 구매를 통한 사용성 확보를 중심으로 기획됐다.

특징
에뛰드하우스 제품의 다양한 컬러 제안 및 맞춤 서비스
에뛰드하우스의 다양한 컬러 제품에 대한 정보와 고객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타깃 고객별 컬러 메이크업 제안 기능을 구현했으며, 데이터 활용을 통한 개인 맞춤 제품 제안, 메이크업 노하우 활용을 위한 영상 콘텐츠 서비스를 제공했다.

가치 있는 제품 정보 및 사용 법 제공을 위한 제품 정보 페이지 개선
제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 제공을 위해 ‘컬러 시스템, 사용법, 함께 사용하면 좋은 제품’등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운영 관리 할 수 있도록 제품 상세페이지를 구조화해 구현했으며 제품의 발색, 사용법 등에 대한 노하우 정보를 콘텐츠로 구현했다.

쇼핑 기능 강화를 위한 이벤트 및 결제 서비스 고도화
다양한 쇼핑 혜택 제공을 위한 기획전, 이벤트, 맞춤 추천 서비스 등에 대한 기능을 개선했으며, 다양한 결제 서비스 확대(ex. 원터치 결제, 포인트 구매)를 통해 구매 편의성을 제공했다.

사용자 기반의 CX(Customer Experience) 제공
가독성 있는 텍스트, 높은 퀄리티의 제품 이미지를 활용해 고객의 제품 정보 조회에 대한 서비스를 강화했으며 검색 엔진 고도화, 심플한 내비게이션을 통해 사용성을 강화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