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바닐라코 쇼핑몰 | |
---|---|---|
BANILA CO e-commerce site | ||
서브타이틀 | 바닐라코 쇼핑몰 | |
BANILA CO e-commerce site | ||
URL | http://www.banilac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Skincare for Makeup, 바닐라코 | |
키워드 | 바닐라코,Banilaco,전문쇼핑몰,Zero123,제로나우,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바닐라코 | |
제작사 |
디지털웍스(아이뱅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바닐라코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닐라코와 색조 제품 중심의 B.by Banila 신규 브랜드를 론칭함에 따라 뷰티 전문 온라인 사이트에서 가장 중요한 포인트에 집중해 기존 사이트 UI 개편, 메뉴 등의 재 카테고라이징을 함으로써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개편했다. 기획의도 디자인 콘셉트는 바닐라코와 B. by Banila 브랜딩의 성공적인 대응을 위해 기존의 제품 이미지 및 프로모션 중심의 톤앤매너를 벗어나 시각적 효과를 더해 '읽기'보다는 '보는 것'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으며, 직관적이고 시각적인 정보를 제공해 단순히 물건을 구매하는 '쇼핑'을 넘어 고객들이 바닐라코의 '브랜드 가치'를 함께 공감하고 느끼도록 했다. 특징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 바닐라코 스킨케어 제품 카테고리로 구성된 바닐라코는 Zero123 메뉴를 통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의 이미지를 모델 컷과 연출 컷을 통해 표현했다. 이는 기존의 딱딱하고 천편일률적인 제품 정보에서 벗어난 브랜드 진정성 및 제품 성분 표현을 귀여운 이모티콘을 활용해 위트를 담은 스토리텔링으로 재구성해 새롭게 재편하는 것에 중점을 둔 것이다. 또한 한눈에 보이는 콘텐츠 구성, 이미지/영상 활용 확대로 제품의 정보 전달력을 강화했다. B.by Banila Share Beauty for Beautiful world 기존의 제품 중심 UI에서 벗어나 SOFT CRUSH가 느껴지는 세련된 감성의 인디스러운 비주얼과 그래픽을 통해 B. by Banila만의 브랜드 가치 및 아이덴티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B moment'라는 메뉴는 B. by Banila 인스타그램을 활용해 마음을 나누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소통이 이루어지도록 했으며, 바닐라코만의 예술적 시각, 감도 있는 이미지, 영상을 통해 제품 소개, 메이크업 방법 등의 정보를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감각적으로 제공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