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스튜디오 제이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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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UDIO JT | ||
서브타이틀 | 스튜디오 제이티 | |
STUDIO JT | ||
URL | http://studio-jt.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웹에이전시 스튜디오 제이티 | |
키워드 | 웹에이전시,워드프레스,홈페이지제작,,, | |
제작년월 | 2017.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웹/광고에이전시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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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스튜디오 제이티 | |
제작사 |
스튜디오 제이티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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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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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프로젝트에 대한 애정을 방문자와 함께 공감하는 것에 목적을 두고 제작했습니다. 거창한 말보다는구축사례와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의 콘텐츠를 활용하여 우리의 작업영역과 기업문화를 보여주고자 합니다. -기획의도- "Content is King" 중요한것은 콘텐츠입니다. 콘텐츠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불필요한 페이지는 모두 제거 했습니다.스튜디오 제이티의 포트폴리오를 업로드 하기 위해 퍼블리셔의 도움은 필요없습니다. 디자이너 스스로 콘텐츠 업로드가 가능하도록 각 요소를 쇼트코드로 만든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특징- ○ 스튜디오 제이티의 아이덴티티 페이지 로딩 시 전환되는 물결과 로고의 파란색 파도 등 스튜디오 제이티의 아이텐티티를 표현하는 일러스트적인 디자인이 재미를 더하는 요소로 곳곳에 사용됐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곳에 위치한 스튜디오 제이티의 공간적인 요소와 새로운 물결 속에서 나아가는 파도의 이미지를 결합해 스튜디오 제이티의 철학을 담았습니다. ○ 반응형 웹으로 개발해 다양한 웹 환경 대응 다양한 디바이스와 해상도에 맞게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으로 개발해 여러 환경의 사용자에게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고, 사이트의 유지관리 효율성을 높였으며 검색엔진에 친화적이게 제작됐습니다. ○ 검색엔진 최적화(SEO) 이번 개편에서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검색엔진 최적화(SEO)였습니다. 구글은 물론이고 네이버를 통한 자연어 검색 방문자 유입으로 방문자는 300% 늘었으며, 마케팅 비용은 개편전과 대비해 5%로 줄었습니다. ○ 트리플미디어 마케팅 디자이너들의 습작을 보여주는 인스타그램 연동, 개발자들의 지식을 공유하는 개발 블로그, 포트폴리오의 검색엔진 최적화를 활용해 Paid media를 통한 마케팅은 줄이고, Owned Media와 Earned Media 마케팅 비중을 늘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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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