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락앤락과 함께 하는 건강한 주방생활 | |
---|---|---|
Healthy kitchen life together with LOCK&LOCK | ||
서브타이틀 | 락앤락 | |
LOCKNLOCK | ||
URL | http://www.locknlock.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주)락앤락 기업소개와 국내외 세일즈를 지원할 수 있는 홍보 채널 | |
키워드 | 기업브랜드,제품브랜드,제품소개,인재채용,글로벌, | |
제작년월 | 2017.3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락앤락 | |
제작사 |
(주)이지미디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1978년 설립된 (주)락앤락은 115개국에 제품을 수출하는 글로벌 주방생활용품 기업으로서 강력한 브랜드 파워를 갖고 있었다. 하지만 구축된지 오래된 기존 웹사이트에서는 이런 기업 환경과 보유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개가 보이지 않았고 보여줄 수도 없는 구조였다. 이에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군의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상세 제품의 효율적인 안내가 가능할 수 있도록 하려고 했다. (주)락앤락의 다양한 경영 활동과 제품개발 소식을 고객과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는 홍보 채널로 활용할 수 있는 웹사이트로 개편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글로벌 사용자를 고려한 시스템 구성과 상장 기업의 기업경영 활동에 대한 내용을 투명하고 직관적으로 공개할 수 있도록 공시 시스템 연동 및 차트를 활용했고, 관리 시스템을 통해 신속히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 부분은 브랜드와 상세 제품으로 구분돼 있어 각 브랜드별 소개와 함께 포함된 상세 제품 정보는 물론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분류에 따른 브랜드/제품소개 외에 사용자 Q&A, 사용 패턴에 따른 키워드를 통해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함으로써 고객 편의를 강화했고, 다양한 SNS 연계를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채널도 고려했다. 마지막으로 (주)락앤락의 발전을 기대할 수 있는 우수인재 확보를 위해 선배들의 인터뷰, 직무 소개 등의 입사 가이드를 위한 콘텐츠와 온라인 채용을 (주)락앤락 채용 환경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시스템화해 구성했다. 특징 (주)락앤락의 핵심 제품을 강조하면서도 고객 기대치를 충족하는 젊은 감각의 디자인을 구현하고자 했으며, 글로벌 트렌드를 고려해 언어추가가 시스템상에서 손쉽게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사이트 내 모든 요소는 관리자에서 쉽게 관리돼 고객에게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주)락앤락 제품의 핵심 특징을 아이콘화해 고객이 보다 쉽게 제품의 특장점을 인지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제품 관리 부분은 대량의 제품을 엑셀로 한 번에 등록할 수 있도록 함은 물론, 제품 복사 기능을 통해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했다. 온라인 채용은 수시 채용이 많은 기업 채용 환경을 고려해 손쉽게 채용을 등록하고, 이후 프로세스를 진행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을 진행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