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남대문시장 쇼핑 & 관광 홈페이지
Namdaemun Market
서브타이틀 남대문시장 쇼핑 & 관광 홈페이지
Namdaemun Market
URL http://www.namdaemunmarket.co.kr 사이트보기
소개 남대문시장 쇼핑 & 관광 공식홈페이지 리뉴얼
키워드 남대문시장,남대문관광특구,반응형웹,남대문시장홈페이지,쇼핑,관광
제작년월 2016.1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인터넷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종합쇼핑
소속사 남대문시장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
제작사

남대문시장 글로벌명품시장 육성사업단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한 글로벌 마케팅 채널 확보로 남대문시장 사업효율을 극대화를 위한 기존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재정비하는 사업의 일환으로 삼고,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의 접근성, 호환성, 편리성 및 자료 업데이트의 신속성, 남대문시장 홍보 효과를 고려한 콘텐츠를 구성 및 제작하고자 하였습니다.

[기획의도]
기존 남대문시장에서 운영하는 관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페이지를 전면 개편을 총괄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 하여 향후에도 홈페이지를 총괄적 유지 관리할 수 있는 체계 확보하도록 하고 궁극적으로는 남대문시장의 역사와 전통 뿐 아니라 보다 글로벌 감각에 맞는 현대적인 디자인 작업을 통해 남대문시장 브랜딩 재정립 하는데 기획의도를 두었습니다.

[특징]
1) 콘텐츠 정보 효율적 제공
기존 홈페이지에서는 단순한 상가 위치 정보만을 제공 하던 것을, 각 카테고리별로 상점을 나누었고, 카테고리 상가별 각 상점들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의 정보 요구에 대한 부분을 해소 할 수 있었습니다.

2)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 구성
사용자 중심의 쉽고 간편한 UI/UX 구현과 적절한 인포그래픽요소를 이용하여, 정보의 전달에 집중할 수 있고,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UI/UX를 도입하였습니다.

3) 고객 서비스 강화
남대문 시장 상가 정보 외에, 외국인들을 위한 남대문 시장 찾아 가는 길, 남대문 시장의 날씨 정보, 환율 정보등의 제공을 통해 고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하였으며, 또한, 남대문 시장의 먹을거리, 볼거리, 주요맛집, 주변관광명소, 관광체험코스 안내 등 다양한 콘텐츠 제공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 층 더 강화 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