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천리자전거
Samchuly Bicycle
서브타이틀 삼천리자전거
Samchuly Bicycle
URL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사이트보기
소개 70년 전통의 국내 자전거 브랜드인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레포츠 ,자전거 ,삼천리자전거 ,적응형웹 ,SEO 최적화 ,아이덴티티 재정립
제작년월 2017.6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문화/레포츠 부문 > 게임/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스포츠/레저 > 레포츠
소속사 삼천리자전거(주)
제작사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70년 전통의 국내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렇듯, 독자적인 브랜드 파워 인지도를 확립하고 더 나아가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변화에 맞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한다.

기획의도
-제품 시리즈 및 카테고리를 재정립해 사용자가 방문 목적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제품 페이지 UI는 100개가 넘는 삼천리 제품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키워드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류준열자전거 #출퇴근용 #앞뒤서스펜션 등의 다양한 추천 키워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및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적응형 웹으로 제작해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강화했다.

특징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정보가 집중된 카테고리 혹은 홍보, 콘텐츠, 사용자 활동 등이 집중된 카테고리와 같이 명확하게 분류했다.
-제품 검색을 강화하기 위해 '키워드' 검색 메뉴를 구축했다.
-불규칙 및 비대칭 레이아웃과 Big Image의 활용 및 과장된 타이포그래피, 강한 대비를 이루는 컬러를 사용해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렇듯, 최소한의 표현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