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천리자전거 | |
---|---|---|
Samchuly Bicycle | ||
서브타이틀 | 삼천리자전거 | |
Samchuly Bicycle | ||
URL | https://www.samchuly.co.kr/index.php 사이트보기 | |
소개 | 70년 전통의 국내 자전거 브랜드인 삼천리자전거의 공식 웹사이트 | |
키워드 | 레포츠 ,자전거 ,삼천리자전거 ,적응형웹 ,SEO 최적화 ,아이덴티티 재정립 | |
제작년월 | 2017.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게임/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천리자전거(주) | |
제작사 |
(주)엘루오씨앤씨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70년 전통의 국내 자전거 전문기업 삼천리자전거는 이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구축했다. 이렇듯, 독자적인 브랜드 파워 인지도를 확립하고 더 나아가 급변하는 디지털 트렌드 변화에 맞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자 한다. 기획의도 -제품 시리즈 및 카테고리를 재정립해 사용자가 방문 목적을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개편했다. -제품 페이지 UI는 100개가 넘는 삼천리 제품을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키워드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게 했다. -#류준열자전거 #출퇴근용 #앞뒤서스펜션 등의 다양한 추천 키워드를 제공해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사용자의 다양한 디바이스 및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적응형 웹으로 제작해 편의성 및 접근성을 강화했다. 특징 -브랜드 및 제품 관련 정보가 집중된 카테고리 혹은 홍보, 콘텐츠, 사용자 활동 등이 집중된 카테고리와 같이 명확하게 분류했다. -제품 검색을 강화하기 위해 '키워드' 검색 메뉴를 구축했다. -불규칙 및 비대칭 레이아웃과 Big Image의 활용 및 과장된 타이포그래피, 강한 대비를 이루는 컬러를 사용해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이렇듯, 최소한의 표현으로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