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명리조트 청송 홈페이지 | |
---|---|---|
Daemyung Resort CheongSong | ||
서브타이틀 | 대명리조트 청송 홈페이지 | |
Daemyung Resort CheongSong | ||
URL | http://www.daemyungresort.com/cs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명리조트 청송 홈페이지 신규 구축 | |
키워드 | 청송리조트,대명리조트,UI/UX,브랜딩디자인,,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호텔/리조트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명레저산업 | |
제작사 |
㈜대명레저산업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대명레저산업의 신규 사업장인 청송리조트가 신규 오픈되면서 청송사업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존 대명리조트 통합 홈페이지 내에 구축함으로써 마케팅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하였습니다. [기획의도] 청송의 지역적 특성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배경으로 힐링 리조트 컨셉을 전달 하고자 노력하였습니다. 나아가 대명리조트의 각 지역별 리조트 사업장들의 향후 홈페이지 리뉴얼 시 공통으로 적용할 홈페이지 기준 플랫폼을 마련하는 데 주안점을 두고 기획 하였습니다. 또한 통합 브랜드 전략을 통한 신뢰감을 바탕으로, 고객의 인지적 경험가치를 긍정적으로 완성하기 위하여, 심미적인 만족을 전달할 수 있는 디자인과 고객의 직관적인 이해 및 사용이 가능한 UI/UX를 구성하였습니다. [특징] 1) 브랜딩 디자인 '치유의 바람을 꿈꾸다'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청송 리조트만의 특장점을 어필하고, 리조트 아이덴티티를 각인 시킬 수 있는 디자인 브랜딩을 구축 하였고, 감각적으로 접근이 가능한 이미지 비쥬얼 영역을 통하여, 고객의 시선집중 및 각인의 효과를 가질 수 있도록 하여 긍정적인 브랜딩 효과를 극대화하였습니다. 2) 사용자 중심의 직관적인 UI/UX 구성 적절한 인포그래픽요소를 이용하여, 정보의 전달에 집중할 수 있고, 한 번의 클릭만으로 구조의 파악 및 이동이 가능한 네비게이션를 구축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함으로써,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UI/UX를 도입하였습니다. 3) 대명리조트 각 지역 사업장 홈페이지 플랫폼의 성공적 구축 청송리조트 홈페이지 구축은 향후 대명리조트의 각 지역별 리조트 홈페이지 리뉴얼 시 공통적인 홈페이지 구축 플랫폼의 기준이 되는 모델로서 금번 사업을 통해 그 기준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 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