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에이에이치씨 | |
---|---|---|
AHC | ||
서브타이틀 | 에이에이치씨 | |
AHC | ||
URL | http://www.ahc.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국내 럭셔리 홈 에스테틱 쇼핑몰 | |
키워드 | 뷰티,에스테틱,코스메틱,화장품,쇼핑,브랜드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카버코리아(AHC)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 적극 대응하는 브랜딩 및 세일즈 채널로서 AHC 온라인 쇼핑의 긍정적 경험과 가치를 전달하는 브랜드 쇼핑몰 구축이 목적이다. 기획의도 AHC 온라인 플랫폼 구축 3대 핵심 전략으로 AHC의 긍정적 브랜드 인지 및 구매 확산을 유도한다. 1) 브랜드 경험 전략 브랜드 경험을 위해 AHC 콘셉트를 차별화하고 긍정적 경험을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 구성 2) 쇼핑몰 구매 촉진 전략 구매확산을 가질 수 있는 혜택과 긍정적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 3) 고객관계 강화 전략 소비자와의 관계 형성을 통해 긍정적 경험을 공유하고 확산시킬 수 있는 전략 특징 1) AHC의 브랜드를 인지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에스테발란스, 브랜드스토리)으로 AHC의 홈 에스테틱 가치관을 느낄 수 있도록 해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다. 2) 각 분류 별 상품을 구분하고 전체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전체 제품보기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쇼핑 편의성을 제공한다. 3) 해상도 별 콘텐츠 영역이 변동해 고객의 모니터 해상도에 최적화된 화면으로 브랜드 경험 및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공한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