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화이자 센트룸 브랜드 플랫폼 | |
---|---|---|
Pfizer Centrum Brand Platform | ||
서브타이틀 | 센트룸 브랜드 플랫폼 | |
Centrum Brand Platform | ||
URL | http://centrum.pchkorea.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국화이자제약 대표 브랜드 센트룸 브랜드의 반응형 웹 구축 | |
키워드 | 센트룸,한국화이자제약,멀티비타민,센트룸 포 맨,센트룸 포 우먼,반응형웹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건강/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국화이자제약 | |
제작사 |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한국화이자제약 대표 브랜드인 센트룸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출시되는 시점에 맞추어 브랜드 웹사이트를 리뉴얼 오픈했습니다.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를 쇄신하면서도 브랜드 신뢰감을 무겁지 않고 세련되게 표현하고자 했으며, 새로워진 센트룸의 제품 이미지와 키 메시지를 전달하고, 이커머스와의 연계가 용이한 UI/UX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했습니다. 기획의도 -새로워진 센트룸 이미지 강조 센트룸 브랜드의 메인 요소인 스팩트럼을 웹사이트 각 페이지에 자연스럽게 노출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하면서도 밝고 친근한 이미지를 전달 할수 있도록 했습니다. -정확한 브랜드 정보와 스토리 전달 및 이커머스로의 자연스러운 흐름 유도 브랜드 제품의 USP(Uniuqe Selling Point), 즉 제품의 키 메시지인 특장점을 위주로 임팩트 있게 제품 상세페이지를 디자인해 많은 뎁스를 거치지 않고도 빠르고 간결하게 제품 특성을 확인한 후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특징 -한눈에 볼 수 있는 제품 특징 비주얼화된 아이콘을 통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전달 했으며, 심플한 페이아웃으로 제품군에 대한 가독성을 높였습니다. -멀티채널에 최적화된 Responsive UI/UX 관점의 구축 센트룸 브랜드 웹사이트는 멀티 디바이스 세대인 타깃의 니즈에 걸맞게 디바이스별 대응이 가능한 반응형 웹으로 구축됐습니다. 이는 모든 방문자가 PC, Tablet, Mobile 등 어떤 기기에서나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가지면서도 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UX를 이용할 수 있도록 고려한 부분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