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화생명 63빌딩 | |
---|---|---|
63Building | ||
서브타이틀 | 63빌딩 | |
63Building | ||
URL | http://m.63.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한민국 금융 중심지 여의도에 위치, 한강의 전경이 함께하는 63빌딩 | |
키워드 | 63빌딩,랜드마크,여의도,복합문화공간,오피스,한화생명 | |
제작년월 | 2017.6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문화/레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한화생명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63빌딩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스토리 강화와 동시에 내외부에서 진행되고 있는 다양한 축제, 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해 '복합문화공간'을 넘어선 '다양한 행사와 축제, 비즈니스 혁신이 이뤄지는 공간'으로서 고객에게 긍정적인 경험을 주기 위해 제작했다. 기획의도 1. 브랜딩 강화 63빌딩만이 가지고 있는 브랜드 스토리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63빌딩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보고 인지할 수 있도록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2. 사용자 편의성 고려한 심플한 UI/UX 복잡하고 길어진 탐색 대신 4~5개 정도의 네비게이션으로 단순화해 63빌딩 내 사업장 정보를 알려주고, 웹사이트로 쉽게 이동할 수 있도록 제공했다. 3. 콘텐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임을 간접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63빌딩에서 느낄 수 있는 경험들을 키워드화해 구성, 정보의 이해 및 가독성을 높일 수 있는 디자인으로 구현했다. 특징 1. 디바이스 환경을 고려한 콘텐츠 및 다국어 지원 - 웹 표준을 준수한 PC·MOBILE 웹 구축을 통해 다양한 브라우저와 디바이스에 대응한다. - 다국어(한국어, 중국어, 영어, 일본어) 지원을 통해 내외국인 사용자 서비스 지원 범위를 확대한다. 2. 방문 전 필요한 정보를 제공, 정보 트러블 감소 - 63빌딩 내 입점한 사업장 이용에 따른 정보 안내와 홈페이지 링크를 제공한다. - SNS 공유 기능으로 콘텐츠 확산 및 신규 유입을 유도한다. 3. 비즈니스 공간으로 확대 된 63빌딩 - 핀테크 전문 지원센터 'DREAMPLUS 63'과 오피스 공간으로서의 63빌딩의 장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다. - 복합문화공간을 넘어선 '비즈니스 혁신을 위한 다양한 사람과 공간'으로서의 63빌딩을 소개한다. 4. A TO Z 63빌딩 - '대한민국 랜드마크 빌딩'으로서의 63빌딩의 특징과 역사를 시각적을로 표현, 사용자에게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5. 63빌딩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행사를 안내 - 63빌딩 내외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축제, 행사 정보를 사용자가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공한다. 6. NOW ON 63 - 63빌딩 사업장에서 운영중인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데이터를 연계해 현재 진행중인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