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불가리 커크우드 리미티드 컬렉션 마이크로 사이트 | |
---|---|---|
Bulgari Kirkwood limited Collection Microsite | ||
서브타이틀 | 불가리 커크우드 웹사이트 | |
Bulgari Kirkwood website | ||
URL | http://www.bulgarikirkwood.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불가리 커크우드 리미티드 컬렉션 사전예약을 위한 마이크로 사이트 | |
키워드 | 불가리,반응형 웹,사전예약,Bulgari,커크우드,불가리 컬렉션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패션/스포츠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불가리 코리아 | |
제작사 |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불가리는 대표 액세서리 라인 세르펜티 포에버 X 커크우드 컬렉션 국내 론칭 전 제품 라인 소개 및 사전 예약이 가능한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기획의도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컬렉션 특징을 비주얼로 강조 컬렉션 상품의 감각적인 컬러와 텍스처를 비주얼적으로 잘 노출하면서도 불가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노출할 수 있도록 디자인 구성했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에서부터 예약까지 One-stop 진행되는 심플한 UI/UX 심플한 UI/UX로 고객들이 컬렉션 제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과 수정이 쉽도록 기획했습니다. 특징 글로벌 에셋들을 재편집 해 Bulgari Kirkwood 컬렉션 제품들이 돋보일 수 있는 인트로 영상을 구현했습니다. 또 불가리 대표 아이콘 세레피티 컬렉션의 상징인 뱀 모티브를 백그라운드 및 아이콘 등으로 활용해 브랜드 이미지를 브랜드 사이트 전반에서 나타낼 수 있도록 했습니다. 멀티채널에 최적화된 반응형 웹으로 PC, 모바일 및 다양한 멀티미디어에 최적화된 UI/UX관점에서 구축됐습니다. 또한 컬렉션 상품의 예약뿐 아니라 예약일 수정, 취소 등의 기능을 제공해 고객들의 사용 편의를 도왔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