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솥도시락 온라인 플랫폼 | |
---|---|---|
HANSOT | ||
서브타이틀 | 한솥도시락 온라인 플랫폼 | |
HANSOT | ||
URL | http://www.hsd.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새롭게 리뉴얼되는 한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온라인 플랫폼 | |
키워드 | 한솥,한솥도시락,프렌차이즈,메뉴,창업,따끈함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프랜차이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한솥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새롭게 정의된 한솥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온라인 플랫폼에서도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브랜드 스토리텔링 및 효율적인 디자인 전략을 구현했으며, 제공하는 메뉴 안내 및 정보의 이해도를 높일 수 있는 UI/UX 전략을 수립했다. 기획의도 브랜드와 관련된 메뉴 영역을 강화해 새로운 한솥의 아이덴티티를 효율적으로 고객에게 인지시키고, 더 나아가 긍정적인 경험을 유도해 가치있는 채널로서의 입지를 강화했다. 또한 웹사이트에 방문하는 타깃별(일반고객, 예비점주)로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정보구조를 설계해 온라인으로 진입하는 사용자들의 만족도 향상을 유도했다. 특징 1. 웹 표준을 준수한 반응형 웹 구현 - PC,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웹 브라우저에 대응할 수 있는 반응형 웹으로 구현하였으며, 이를 통해 콘텐츠의 일원화 및 운영의 효율성을 증대했다. 2. 브랜드 이미지의 시각화 - 대 고객 채널로서의 온라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정립을 위해 한솥의 새로운 BI가 가지고 있는 상징성과 전략을 토대로 세련되면서도 따뜻함이 느껴지는 다양한 요소를 웹사이트 곳곳에 접목시켜 표현했다. 3. 주 타깃을 고려한 사용자 중심의 정보 설계 - 일반 고객이 자주 찾는 메뉴인 '한솥 도시락 메뉴 안내' 페이지를 효율적인 UI/UX 전략으로 구축해,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탐색할 수 있도록 했고, 온라인 및 신규 매장에서 진행중인 이벤트 정보를 안내해 고객이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예비점주를 위한 예상창업비용, 창업문의, WHY한솥가맹점 등 친절한 안내와 창업에 확신을 줄 수 있는 콘텐츠를 구성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