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거제 벨버디어 분양 홍보 웹사이트 | |
---|---|---|
Fine Stay, Belvedere | ||
서브타이틀 | 벨버디어 | |
Belvedere | ||
URL | http://member.belveder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화리조트의 새로운 프리미엄 브랜드, 거제 벨버디어 분양 홍보 웹사이트 | |
키워드 | 거제 벨버디어,벨버디어,르 씨엘,한화리조트,, | |
제작년월 | 2017.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문화/레포츠 부문 > 호텔/리조트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한화호텔앤드리조트(주) | |
제작사 |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벨버디어는 한화리조트에서 새롭게 론칭한 하이엔드급 프리미엄 브랜드로, Beautiful(Bel)과 Sight(vedere)가 더해져 '전망이 좋다'는 뜻을 지니고 있다. 2018년 8월 첫 번째 벨버디어 리조트 완공을 목표로 현재 거제도에서 신규 건설중에 있으며, 이에 따른 분양 홍보 웹사이트를 구축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시작이다. 신규로 론칭되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가치와 정신이 고객들에게 충분히 인식되어야 하며, 또한 리조트의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홍보 및 고객 DB 수집이라는 두가지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기획의도 프로젝트 착수 당시 기존 브랜드인 한화리조트와 신규 브랜드인 벨버디어, 상위 프리미엄 브랜드인 르 씨엘에 대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명확히 구분해서 표현하기 위해 여러 프로토타입 설계와 시안에 대해 고객사와 함께 고민했다. 그 결과 벨버디어, 르 씨엘드가 하나의 리조트 안에서 서비스로 구분되는 만큼, 게이트 페이지를 통해 사이트를 구분짓는 일반적인 형태가 아닌, 하나의 웹사이트 안에서 두 개의 페이지가 좌우로 함께 공존하되 브랜드의 톤앤매너를 달리해 구분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분양 홍보를 위한 고객 DB 수집을 위해서는 상시 문의 가능한 플로팅 영역, 간편 견적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들이 문의와 정보를 남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신규 브랜드이고, 현재 리조트가 건설중인 상황에서 고객들이 얻을 수 있는 정보가 한정적인 부분을 감안해 시간대별 서비스 시나리오를 설계, 시간대별 시나리오를 바탕으로 벨버디어 리조트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식을 콘텐츠화해 경험할 수 있게끔 했다. 특징 벨버디어 웹사이트는 건설중인 벨버디어 리조트의 디자인 컨셉인 Zen Style을 중심으로, 웹페이지 내 데코레이션 요소를 최소화했다. 동시에 정갈하며 단정한 스타일이 담긴 미니멀한 룩의 레이아웃과 절제된 선, 심플한 레이아웃을 활용한 UI를 구성함으로써 벨버디어가 추구하는 가치와 콘셉트에 부합하면서도 편리하고 쉽게 다양한 정보에 접근 할 수 있도록 고려했다. 또한 리조트의 조감도를 통해 구체적인 리조트의 정보를 제공하며, 고객들이 벨버디어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휴식의 모습이 담긴 디자인과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