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경동나비엔 | |
---|---|---|
KD Navien | ||
서브타이틀 | 경동나비엔 | |
KD Navien | ||
URL | http://www.kdnavien.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경동 나비엔에서 취급하는 콘덴싱보일러 외 다수 제품 소개 웹사이트 | |
키워드 | 콘덴싱보일러,가스보일러,온수매트,홈네트워크,가스온수기,캐스케이드시스템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경동나비엔 | |
제작사 |
(주)이트라이브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콘덴싱 보일러 외 경동 나비엔에서 취급하는 각종 제품을 소개하는 사이트를 리뉴얼하기 위함이다. 온라인을 통해 경동나비엔 제품을 상세히 서칭하고 비교할 수 있는 유저빌리티를 강화한 웹사이트로 구축하는 것이 목적이다. 기획의도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를 통해 고객이 원하는 보일러를 쉽게 찾을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고, 제품 비교함 담기 기능을 통해 세 가지 제품까지 비교 선택이 가능하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강조해 구축했다. 특징 '솔루션스토리', '나비엔 스토리'라는 이야기를 주제로 경동 나비엔 제품에 대한 소개를 일반적 제품 소개 방식에서 벗어나 창의적 제품 소개 방식을 채택해 구성했다. 200개가 넘는 경동나비엔의 제품들을 사용자들이 보기 편하게 그룹핑 해 상세한 정보를 제공했으며, 이는 관리자 사이트를 통해 운영자가 쉽게 등록/관리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또, '내게 맞는 보일러 찾기'라는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우리 집 환경에 맞는 보일러를 현장기사 방문 전 검색을 해볼 수 있도록 했다. '비교함 담기' 기능을 통해 수많은 제품 중 세 가지까지 골라 표 형태로 비교가 가능하도록 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들의 제품 선택에 편의성을 부여했다. 동영상 가이드 메뉴를 통해서는 사용 중인 제품의 사용법이나 문제점들을 사용자들이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내 제품 등록' 기능을 통해 고객이 보유한 제품을 등록하고, 해당 내 주소와 가까운 기사 검색 기능을 통해 콜센터를 통하지 않고도 기사와 연락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했다. 경동 나비엔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1:1 채팅 상담 기능과 카카오톡 상담 기능을 구현해 사용자들이 전화를 하고, 콜대기를 해야 하는 불편함을 해소했다. 마지막으로 경동 나비엔의 수많은 대리점을 구글 지도검색으로 쉽게 검색되도록 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