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한국월드키친(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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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ld Kitchen(Korea)Co.,Ltd | ||
서브타이틀 | 월드키친 | |
Worldkitchen | ||
URL | http://www.worldkitchen.co.kr/tabletelling 사이트보기 | |
소개 |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의 코렐 Tabletelling사이트 | |
키워드 | 월드키친코리아,Corelle,Pyrex,Visions,Revere,Corningware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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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월드키친(주) | |
제작사 |
(주)센터플러스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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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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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소비자들을 위한 감각적 디자인, 견고한 내구성, 세계 유일의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제작된 코렐은 1970년 출시돼 47년 동안 꾸준히 사랑받는 제품이다. 2017년 새로운 슬로건인 'Tabletelling'을 중심으로 고객과 원활히 소통하기 위해 프로모션 웹사이트를 제작했다. 코렐의 슬로건 'Tabletelling' 및 브랜드 이미지 전달과 동시에 고객 참여를 이끌고자 영역으로 구분해 제작했다. 기획의도 -Tabletelling은 '테이블'과 '스토리텔링'의 합성어다. 이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테이블에서 보내는 기분 좋은 시간, 바로 그 순간의 가치와 감성을 디너웨어 코렐로 전달하고자 했다. -코렐의 새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상단에 Tabletelling 영상을 배치했다. -월드키친 페이스북 콘텐츠와 연계한 인테리어 디렉터, 푸드스타일리스트, 플로리스트의 Tabletelling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개해 다양한 Tabletelling을 간접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Tabletelling 관련 콘텐츠를 학습한 후에는 나누고 싶은 나만의 테이블텔링 이벤트를 구성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보고 체험을 통한 확산이 이뤄지도록 했다. 특징 -디자인: 세계 컬러 트렌드를 선정하는 팬톤에서 2017년 선정한 '그리너리' 컬러를 중심으로 적용했다. 그리너리는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컬러로 새로운 시작을 의미하기도 한다. 해당 컬러로 Tabletelling의 이미지를 신선하고, 상쾌하게 표현했다. -구성: 세 가지 단계로 구성했다. 첫째, Tabletelling 관련 동영상과 안내 문구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지속적인 방문을 유도했다. 둘째, 페이스북과 연계해 웹사이트와 SNS가 상호 교류될 수 있도록 했다. 페이스북에 오래된 콘텐츠 노출이 어렵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Tabletelling 콘텐츠는 한 번에 모아볼 수 있도록 했다. 셋째, 체험 이벤트로 소비자 참여를 이끌었다. SNS에서 자신만의 Tabletelling 콘텐츠를 구성할 수 있게 해 간접 체험 및 온라인상의 확산이 이뤄지도록 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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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