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화이자컨슈머헬스케어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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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fizer Consumer Healthcare Mall | ||
서브타이틀 | PCH몰 | |
PCH mall | ||
URL | http://www.pchmall.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한국 화이자 제약 이커머스 플랫폼 | |
키워드 | 센트룸,한국화이자제약,챕스틱,이커머스,화이자온라인몰,화이자몰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쇼핑몰 부문 > 브랜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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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한국화이자제약 | |
제작사 |
아지앙스코리아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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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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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1. 제작목적
한국 화이자 제약의 핵심 브랜드의 세일즈 채널 확대 및 제품 브랜딩을 위한 마케팅 플랫폼으로 활용을 목적으로 제작 되었습니다. 한국 화이자 제약의 대표브랜드인 센트룸이 건강기능식품으로 전환 되면서 센트룸을 메인으로 챕스틱, 이머전-C등 다양한 제품을 이커머스를 통해 판매하고자 하였으며, 이를 통해 이커머스에 친숙한 젊은 층에게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2. 기획의도 * 쉬운 회원가입과 편리한 쇼핑을 위한 프로세스 및 UX 제공 간편가입과 SNS가입으로 입력과 인증절차를 간소화하여 유저가 손쉽게 가입을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제품 속성에 기반한 카테고라이징으로 많은 이동 없이 원하는 제품에 접근 할수 있도록 하고자 하였습니다. * 고객 속성에 맞는 제품 추천 및 브랜드별 제품 강조 구매자 인사이트( 성별/구매행태)를 통한 제품 추천, 브랜드별 하이라이트된 구성으로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찾기 쉽도록 기획하였습니다. *프로모션을 통한 고객 브랜드 경험을 유도하는 마켓팅 플랫폼 단순히 컨텐츠를 보여주는 곳이 아닌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하여 브랜드 경험 향상 및 서비스 만족도 상승을 꾀하여 고객확보를 유도할 수 있는 통합 마케팅 플랫폼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3. 특징(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 PC와 MOBILE에 최적화된 UI/UX 을 구현 모든 방문자가 일관성 있는 브랜드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PC 와 MOBILE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UX를 기획했습니다. 최근 모바일 쇼핑 및 모바일 유저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모바일 유저가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별도로 모바일 웹을 구축하여 모바일 최적화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Makeshop 솔루션을 활용한 구축 웹사이트 내 대부분의 컨텐츠 업데이트를 보다 쉽고 빠르게 진행하기 위해 별도 관리 시스템이 필요하여 국내 가장 큰 솔루션 업체인 Makeshop과 협업하여 사이트를 구축했습니다. 따라서 실제 운영 시 세일즈와 접점에 있는 제품정보 및 메인 배너 교체를 제약없이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기획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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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