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더마토리 공식 사이트 | |
---|---|---|
DERMATORY Official Online Site | ||
서브타이틀 | 더마토리 | |
DERMATORY | ||
URL | http://www.dermatory.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하이포알러제닉 더마 코스메틱, 더마토리 공식 사이트 | |
키워드 | DERMATORY,더마 코스메틱,피부진정크림,시카크림,민감성피부화장품, | |
제작년월 | 2017.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주)클리오 | |
제작사 |
(주)위트플러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브랜드소개
더마토리는 ㈜클리오의 알러지, 민감한 피부를 위한 하이포-알러제닉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1906년부터 시작된 알러지의 역사와 이를위한 피부과학 연구를 바탕으로 알레르기 테스트, 시험 분석을 통해 알러지 유해성분 무첨가, 오랜 시간 검증된 성분을 바탕으로 하여 타 제품의 여러가지 성분보다는 자극을 먼저 생각하는 무자극 케어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이다 프로젝트목적 더마토리라는 브랜드가 갖고있는 아이덴티티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직접적으로 고객과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것을 목적으로 제작되었다. 사자 쇼핑몰이 존재하여 세일즈가 목적이 아닌 더마토리만이 할 수 있는 이야기를 전달하고 이미지 중심의 UI로 브랜드 컬러를 보여줄 수 있는 웹채널을 목표로 했다. 특징 제품의 세일즈보다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고, 브랜드의 이미지와 같이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구성과 디자인으로 고객이 느끼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통일성을 경험할 수 있게 제작되었다. 또한, 사용자의 달라지는 환경 변화에 따라 모든 디바이스와 os에서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구현한 반응형 웹으로 제작되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