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웅진북클럽 | |
---|---|---|
woongin bookclub | ||
서브타이틀 | 웅진북클럽 | |
woongin bookclub | ||
URL | http://www.wjbookclub.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생각의 힘을 가진 아이' 웅진북클럽 | |
키워드 | 웅진북클럽,북클럽,bookclub,학습,도서,교육 | |
제작년월 | 2017.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교육 부문 > 학생/유아교육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웅진씽크빅 | |
제작사 |
(주)이퓨전아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생각의 힘을 가진 아이'
㈜웅진씽크빅의 브랜드 “웅진북클럽”에 대한 브랜드 사이트는 회사 정보 중심이 아닌, 브랜드 정보 중심의 사이트로 리뉴얼 하였습니다. “스토리텔링 형식의 브랜드 콘텐츠 구축” 이란 컨셉으로 아래의 3개 키워드를 통해 소통 메세지를 전달하였습니다. - 스스로 책을 즐겨 읽습니다, - 학교 성적이 올라갑니다, - 생각을 자신 있게 표현하고 앞서갑니다 북클럽이란 무엇인지, 북클럽 스터디를 함으로 인해 고객이 누릴 수 있는 가치는 무엇인지, 3명의 선생님을 비교하며 우리 아이에게 맞는 서비스는 무엇이 있는지 알아볼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콘텐츠를 구축하였습니다. 연령별, 영역별, 과목별 형태의 카테고리를 통한 제품/서비스 소개. 연령별, 영역별 도서 콘텐츠를 소개하고, 3명의 선생님의 관리를 통한 연령별, 과목별 맞춤 학습 콘텐츠를 한눈에 알아 볼 수 있도록 컨텐츠 유형을 아이콘화 하였습니다. 또한, 퀵메뉴 서비스를 사용자가 쉽게, 많이 이용하는 메뉴로 제공 가능하도록 하여, 해당 메뉴에 대한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20050534271252010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