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서브타이틀 한화와 함께하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Hanwha Seoul International Fireworks Festival
URL https://hfww17.doesbook.kr/event-goldenticket.do 사이트보기
소개 한화와 함께하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마이크로 사이트
키워드 불꽃축제,한화불꽃축제,여의도불꽃축제,불꽃명당,골든티켓,골든티켓이벤트
제작년월 2017.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기업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광고/마케팅
소속사 한화
제작사

더즈인터랙티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제작사2

한컴

제작사2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 목적
'불꽃을 통한 희망 나눔'이라는 슬로건 아래 매년 가을 서울의 밤하늘을 아름답게 빛내는 '한화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많은 사람들에게 기쁨과 감동을 선사합니다. 한화와 함께하는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를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축제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마이크로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기획 의도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는 대표적인 축제입니다. 2017 서울세계불꽃축제 마이크로 사이트는 축제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습니다. 불꽃 명당 골든 티켓 이벤트를 통해 소중한 사람과의 특별한 시간을 기대하고, 축제를 더욱 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특징
[온라인으로 미리 경험하는 불꽃축제]
반짝이는 63빌딩과 밤하늘을 수 놓는 화려한 불꽃들, 다양한 불꽃 명당에서 축제를 즐기는 사람들을 비주얼로 표현해 불꽃축제에 가기 전 미리 불꽃축제의 즐거움을 온라인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쉽게, 이벤트 결과는 바로, 하루 최대 60번의 당첨기회]
불꽃 명당 골든 티켓 이벤트는 로맨틱/패밀리/피크닉/판타스틱의 네 가지 불꽃 명당 중 가장 가고 싶은 불꽃 명당을 선택해 SNS 로그인으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쉬운 응모 프로세스를 특징으로 했습니다. 이벤트 참여가 쉬울뿐더러 응모하자마자 바로 당첨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즉석 당첨 형태로, 응모는 잘 된 것인지, 이벤트 결과는 언제 발표가 되는지 결과를 기다리며 애타는 마음을 가질 필요가 없었습니다. SNS 계정별 하루 최대 20회, 총 세 가지의 SNS 계정으로 응모할 수 있었기에 하루 최대 60번의 골든 티켓 당첨 기회를 누릴 수 있었습니다.

[미리 알아두면 좋을 불꽃축제에 대해 궁금한 모든 정보]
축제 안내 메뉴에는 축제 전 미리 알아두면 좋은 다양한 정보를 담았습니다. 개막식부터 미국, 이탈리아, 한국으로 이어지는 불꽃쇼와 애프터 공연 및 클린 캠페인으로 진행되는 불꽃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불꽃쇼마다 연출팀, Music List와 같은 상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통 안내, 불꽃 축제 맵, 관람 가이드에 대한 정보를 풍성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핫피플 권혁수를 모델로 한 캠페인 영상(권혁수의 불꽃극장)으로 불꽃축제를 재미있게 소개하고 축제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