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페레로 로쉐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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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errero Rocher | ||
서브타이틀 | 페레로 로쉐 골든벨 이벤트 | |
Ferrero Rocher Golden bell event | ||
URL | https://www.ferrerorocher-event.co.kr/golden-bell 사이트보기 | |
소개 | 페레로 로쉐 제품과 수능 시즌 이슈의 연관성을 만들고자 이벤트 진행 | |
키워드 | 페레로로쉐,골든벨,골든벨이벤트,수능응원,수능,수능응원이벤트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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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사 | 페레로 로쉐 | |
제작사 |
메가존(주)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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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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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브랜드 니즈]
페레로 로쉐 제품이 수능 시즌에 선물로서의 고려도가 높은 제품이지만, 제품과 수능이라는 시즌 이슈 자체의 연관성이 부족한 점을 보완하고자, “페레로 로쉐는 수능에 가장 적합한 제품”이라는 메시지를 담아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를 위해 브랜드 이미지에 수능이라는 시즌 이슈의 연관성을 잘 녹일 수 있도록, 마이크로 사이트와 함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짧은 영상을 함께 제작하였습니다. [페레로 로쉐 골든벨 영상] 소비자가 페레로 로쉐 제품과 수능이라는 이벤트를 자연스레 연관시킬 수 있도록, 페레로 로쉐의 제품 중 벨 형태의 페레로 로쉐 16구 제품과 골든벨 모양이 겹쳐지며 벨을 울리는 영상을 제작하였으며, 이를 광고 소재와 마이크로 사이트의 메인 영상으로 활용하여 제품과 수능 시험의 연관성을 높이고자 하였습니다. [페레로 로쉐 골든벨 이벤트] 페레로 로쉐 제품에 ‘시험에서 좋은 결과를 얻는다’는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사이트 접속 시 벨 모양 제품과 골든벨이 울리는 모습이 함께 보여지는 6초짜리 영상이 처음 보여지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였습니다. 영상을 시청한 후에는 방문자가 영상을 커스터마이징 하여 직접 응원하고자 하는 대상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영상을 시청한 방문자는 이벤트 참여 버튼을 눌러 응원하고자 하는 대상의 이름과, 응원의 메시지를 입력하면 영상 마지막 부분에 방문자가 보내고자 하는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보여져 응원받는 사람이 자신만을 위해 만들어진 영상을 받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공유되는 영상은 브랜드의 톤 앤 매너를 담은 이미지로 구성되어 공유 받는 사람과 공유하는 사람 모두 자연스럽게 페레로 로쉐 브랜드를 함께 인지할 수 있도록 기획하였습니다. 영상을 커스터마이징 한 후 방문자가 이를 메신저나, SNS 등 다양한 채널로 공유하게 하여, 자연스럽게 영상 활용도를 높였을 뿐 아니라, 커스터마이징 된 영상을 시청한 소비자가 이를 통해 다시 사이트에 방문하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더불어 페레로 로쉐 제품을 수능 선물로 구매한 실제 소비자 후기를 직접 볼 수 있도록 페이지 하단에 블로거 후기 중 고퀄리티의 리뷰를 선정하여 제품 이미지와 후기 글 일부를 발췌하여 사이트 내 함께 노출하였습니다. 리뷰를 접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구매 페이지로 이동하는 버튼과, 제품 혜택을 함께 노출하여 실제 제품 구매까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사이트를 구성하였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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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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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