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DO MORE. My First BMW | |
---|---|---|
DO MORE. My First BMW | ||
서브타이틀 | 비엠더블유 두 모어 캠페인 사이트 | |
BMW DO MORE Campaign Site | ||
URL | http://domor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Do More’이라는 슬로건 아래, BMW코리아 캠페인 공식 플랫폼 | |
키워드 | MyFirstBMW,DoMore,FeelMore,SJF2017,PlayMore,TheDrift | |
제작년월 | 2017.10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광고/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BMW Korea | |
제작사 |
하바스코리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제작사2 |
(주)메큐라이크 |
|
제작사2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당신 인생의 모든 처음을 시도해보라! DO MORE. MY FIRST BMW
‘DO MORE’이라는 슬로건 아래, BMW만의 색다른 경험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이성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브랜딩 플랫폼을 지향, 브랜드 경험을 완성하는 것을 목표로 캠페인 사이트를 제작하였다. BMW 코리아의 코어 타깃인 젊은층에게 어프로치할 수 있는 방법으로 2017 재즈페스티벌 스폰서십 진행, THE DRFIT, DO MORE 매니페스토 영상 제작 등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진행되었으며, 캠페인 사이트에서 자연스러운 플로우로 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각 페이지의 인트로마다 다이내믹한 인터렉션을 적용하여 캠페인 아이덴티티를 살려줌은 물론 사용자들에게 자연스럽게 캠페인 내용과 정보를 전달하여 오프라인 행사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도록 설계했다. 또한 모바일 사용률이 높은 타깃층의 특성을 고려해, 사이트 내의 입력 요소 및 팝업, 페이지 이동 등을 최소화하는 등 모바일 퍼스트를 기조로 전반적인 기획 및 디자인 방향을 설정해 페이지를 구성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270400047850971538.docx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