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신의 한 수, 로보어드바이저 | |
---|---|---|
Daishin's Great move, Robo advisor | ||
서브타이틀 | 대신증권 | |
Daishin Securities | ||
URL | http://www.daishin-rob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인지도 증대 및 가입자 확보 캠페인 사이트 | |
키워드 | 대신의 한 수 비법,재테크 성향 테스트,금융 수수료 계산기,수수료 인생극장,수수료 체험하기,가입 이벤트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부문 > 증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신증권 | |
제작사 |
대신증권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사이트 기획 의도
신규 AI투자서비스 대신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한 인지와 함께 신규가입자를 확보하기 위한 캠페인 사이트로, 낯설고 어려운 개념인 AI투자 로보어드바이저에 대한 쉬운 이해와 함께, 로보어드바이저 카테고리 내 대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이 목적 2) 사이트 메인 컨셉 및 전략 대신 로보어드바이저는 이제껏 없었던 새로운 AI투자 서비스이기에 1차적으로 쉬운 이해와 2차적으로 로보어드바이저 카테고리 내에서의 오너쉽 확보를 위해 임팩트 있는 컨셉 설정이 필요하다고 판단 대신 로보어드바이저는 손실이 발생해도 수수료를 부과하는 기존서비스와 달리 성과가 발생해야만 수수료를 과금하는 합리적인 서비스로, 대신 로보어드바이저의 수수료가 금융 시장에 반향을 일으킬 대신증권의 특별한 선택이라는 의미의 '대신의 한 수' 라는 캠페인 사이트 컨셉을 설정, 타겟의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 증대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하여 타겟의 이해도와 관심도를 높이는데 집중 3) 콘텐츠 전략 로보어드바이저 서비스의 이해에서, 호감도 형성, 가입까지의 연결을 위해 목적에 따라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 크게 두가지의 Phase로 나누어 사이트를 운영 Phase1은 대신 로보어드바이저의 인지 및 이해를 돕기위한 단계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한 정보성 콘텐츠와 흥미유발을 위한 재테크 성향 테스트, 수수료 계산기 콘텐츠를 운영 Phase2의 서비스 호감도 증대 및 가입유도를 위한 단계 '수수료'의 중요성과 저렴함을 더욱 강하게 강조하는 수수료 인생극장 바이럴 영상/이벤트 콘텐츠를 활용 수수료 인생극장 이벤트에 있어서 대신 로보어드바이저로 아낄 수 있는 수수료 금액을 일상에서 자주 접하는 치킨/커피/맥주 갯수로 전달해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수수료가 의외로 큰 역할을 한다는 것을 전달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300906431443229498.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