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대신의 한 수, 로보어드바이저 | |
---|---|---|
Daishin's Great move, Robo advisor | ||
서브타이틀 | 대신증권 | |
Daishin Securities | ||
URL | http://www.daishin-robo.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대신 로보어드바이저 인지도 증대 및 가입자 확보 캠페인 사이트 | |
키워드 | 대신의 한 수 비법,재테크 성향 테스트,금융 수수료 계산기,수수료 인생극장,수수료 체험하기,가입 이벤트 | |
제작년월 | 2017.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금융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대신증권 | |
제작사 |
대신증권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PC와 동일하게 사이트 내 모든 콘텐츠를 모바일 UI에 맞추어 재구성하여 사용자 편의성 극대화하고자 노력하였으며 이와 함께 모바일에서 금융사의 진중함과 소비자 밀착형 콘텐츠의 시인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컬러와 대신증권 CCI 컬러인 블루/크린 톤을 적극적으로 활용
[소비자 편의성 측면] 모바일 브라우징에 있어서 작은 마우스 커서가 아닌 뭉툭한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을 고려해, 버튼의 크기를 크게 하여 원활한 콘텐츠 소비가 가능하게 하였으며 우측 상단의 아이콘을 터치 시 사이트 콘텐츠 메뉴를 노출 시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한눈에 모든 콘텐츠를 확인 할 수 있게 구성함 [이벤트 참여 극대화] 캠페인 내 중요한 이벤트의 경우 사이트 하단에 플로팅 배너로 고정하여, 효율적인 공간활용은 물론,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노출하여 소비자 참여를 극대화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171030091911441226475.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