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롯데렌터카 | |
---|---|---|
Lotte Rentacar | ||
서브타이틀 | 롯데렌터카 | |
Lotte Rentacar | ||
URL | https://www.facebook.com/lotterentacar/?ref=bookmarks 사이트보기 | |
소개 | 롯데렌터카 공식 페이스북 | |
키워드 | 렌탈서비스,신차장기렌터카,렌터카,단기렌터카,장기렌터카, | |
제작년월 | 2018.4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정보서비스 부문 > 브랜드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롯데렌탈 | |
제작사 |
(주)아이너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롯데렌터카
[기획 의도] 대한민국 No.1 렌터카 롯데 렌터카는 기존 신차장기 렌터카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발전한 '신차장 다이렉트'를 론칭하면서 온라인을 통해 견적부터 심사까지 한 번에 이루어지는 '다이렉트' 서비스의 특징을 알릴 필요가 있었다. 견적부터 심사까지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지는 서비스이기 때문에 유저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소셜 미디어를 통한 정보 전달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메인으로 소통을 진행하였다. [콘텐츠 소개] 블로그는 유저들이 보다 손쉽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차장 다이렉트 A-Z'등의 콘텐츠와 이용자의 후기, 다양한 프로모션 소개 등의 콘텐츠를 생성하고 있으며, 더불어 유저들이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여행, 자동차 관리 등의 콘텐츠도 발행하고 있다. 페이스북은 모바일 사용자들이 쉽게 볼 수 있도록 블로그의 내용을 카드뉴스, 이벤트 등의 내용으로 제작-운영 하고 있으며 특히 견적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여 실시간으로 견적을 확인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하였으며, 영업소를 거치지 않고 바로 견적부터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소구하였다. 아울러 기존 남성 위주의 콘텐츠 톤 앤 매너에서 벗어나 여성들도 쉽게 신차를 뽑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발행 하고 있다. [향후 계획] 콘텐츠를 통한 단순 정보 전달이 아닌, '세일즈를 일으킬 수 있는' 파급력 있는 페이지로 성장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구성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롯데렌터카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가장 먼저 고객들에게 전달하며, 고객이 신차를 구매할 때 도움을 줄 수 있는 페이지로 성장해 나갈 예정입니다. |
|
추가이미지 |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