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삼양사 서브큐 | |
---|---|---|
Samyang ServeQ | ||
서브타이틀 | 서브큐 | |
ServeQ | ||
URL | https://www.serveq.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양사 식자재 유통 브랜드 사이트 | |
키워드 | 삼양사,식자재유통,냉동베이커리,가공식품,PB상품,글로벌소싱상품 | |
제작년월 | 2018.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소속사 | 삼양사 | |
제작사 |
(주)코너스톤인터랙티브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사이트 이용자의 연령대를 고려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 브랜딩과 관련된 컨텐츠를 집중해 개편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시켰다. 기획의도 서브큐 사이트의 주 사용자인 중년층을 타깃으로 하여 높은 해상도의 빅 이미지, 빅 폰트를 사용하여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사용자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는 컨텐츠들의 편의성에 집중하였고 그중 식자재 유통과 관련된 각종 오프라인 세미나를 온라인에서 접수할 수 있는 점을 고려, 세미나 관련 컨텐츠의 접근성을 높여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까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징 - 사이트 주 사용자인 중년층과 IT 트랜드를 고려하여 사이트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고, My Page 및 ID/PW 찾기 등 중년층들이 다소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능에 대해서는 단계를 간략화하여 편의성을 제공했다. - 서브큐가 대표적으로 제공하는 셰프 레시피 메뉴의 가독성과 이미지 퀄리티를 높였으며, 해쉬태그 기능을 추가하여 검색 기능을 강화시켰다. 또한 레시피 인쇄와 스크랩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편의성 또한 제공했다. -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는 원가계산기 기능과 셰프에게 바로 질문을 할 수 있는 셰프 1:1 상담 기능으로 실제 요리를 하는 과정 그리고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