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삼양사 서브큐
Samyang ServeQ
서브타이틀 서브큐
ServeQ
URL https://www.serveq.co.kr 사이트보기
소개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삼양사 식자재 유통 브랜드 사이트
키워드 삼양사,식자재유통,냉동베이커리,가공식품,PB상품,글로벌소싱상품
제작년월 2018.5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식음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음식/식품
소속사 삼양사
제작사

(주)코너스톤인터랙티브

제작사 제작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식자재 유통 브랜드 서브큐는 사이트 이용자의 연령대를 고려한 직관적이고 심플한 UI로 이용자들의 편의성 향상, 브랜딩과 관련된 컨텐츠를 집중해 개편하면서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고시켰다.


기획의도
서브큐 사이트의 주 사용자인 중년층을 타깃으로 하여 높은 해상도의 빅 이미지, 빅 폰트를 사용하여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또한 사용자 체류시간을 높일 수 있는 컨텐츠들의 편의성에 집중하였고 그중 식자재 유통과 관련된 각종 오프라인 세미나를 온라인에서 접수할 수 있는 점을 고려, 세미나 관련 컨텐츠의 접근성을 높여 온라인과 함께 오프라인까지 활성화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특징
- 사이트 주 사용자인 중년층과 IT 트랜드를 고려하여 사이트의 접근성과 가독성을 높였고, My Page 및 ID/PW 찾기 등 중년층들이 다소 사용에 어려움을 겪는 기능에 대해서는 단계를 간략화하여 편의성을 제공했다.

- 서브큐가 대표적으로 제공하는 셰프 레시피 메뉴의 가독성과 이미지 퀄리티를 높였으며, 해쉬태그 기능을 추가하여 검색 기능을 강화시켰다. 또한 레시피 인쇄와 스크랩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편의성 또한 제공했다.

- 실생활에 응용할 수 있는 원가계산기 기능과 셰프에게 바로 질문을 할 수 있는 셰프 1:1 상담 기능으로 실제 요리를 하는 과정 그리고 매장 운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